놀유니버스, 공연 전문 토크쇼 '월요라이브' 시즌5 첫 방송 예고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7 08:32:29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놀유니버스가 공연의 열기를 온라인으로 이어가는 ‘월요라이브’ 다섯 번째 시즌의 막을 올린다고 7일 밝혔다. 

 

‘월요라이브’는 공연 출연진이 직접 무대 뒷이야기와 감상 포인트를 전하고 주요 넘버를 라이브로 선보이는 토크 콘서트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2020년 첫 방송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6년간 총 145편의 뮤지컬ㆍ연극 작품을 소개하며 공연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놀유니버스는 공연계와 관객을 잇는 소통형 콘텐츠를 통해 무대의 감동을 일상으로 확장하고 공연 문화 활성화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 <사진=놀유니버스>

 

이번 시즌은 오는 10일(월)부터 매달 두 번째와 네 번째 월요일 오후 7시, NOL 및 NOL 티켓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시즌5의 진행은 뮤지컬 배우 조형균이 맡으며, 첫 회차에서는 최근 성황리에 개막한 뮤지컬 <데스노트>의 김민석, 산들, 장은아, 임정모, 케이 등 주요 출연진이 함께해 화려한 오프닝을 장식할 예정이다. 또한 라이브 당일 1시간 동안 전석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방송 종료 후 16일(일) 자정까지는 전석 최대 10%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으며 공연계 대표 콘텐츠로 자리 잡은 월요라이브는 관객과 공연이 더 가깝게 만나는 문화 소통의 장”며, “공연 산업의 새로운 접점을 열어가는 동시에, 다양한 장르와 세대를 아우르는 콘텐츠로 플랫폼의 영향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라이트앤조이, 고객신뢰도 1위 브랜드 대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의 라이트푸드 통합 브랜드 ‘라이트앤조이(LIGHT&JOY)’가 포브스코리아와 중앙일보가 주최·주관하고 JTBC가 후원하는 ‘2025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시상식’에서 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오뚜기의 라이트앤조이는 ‘즐기세요, 더 가볍게!’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당·지방·열량·나트륨을 줄

2

이랜드 뉴발란스, 플라잉77구스다운 ‘WAY TO PEAK’ 팝업스토어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서울 성수 플래그십스토어에서 ‘플라잉 다운(FLYING DOWN)’을 주제로 한 ‘WAY TO PEAK’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11월 1일 진행된 사전 오프닝 행사에는 뉴발란스 앰버서더 김연아, 에스파 윈터, 메이저리거 김하성, 프로야구 선수 원태인, 모델 안현민이 참

3

서울사이버대, 이재이 학생 하이원리조트 아시아모델페스티벌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는 모델연기학과 이재이 학생이 지난 10월 25일 강원도 정선 하이원리조트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주년 2025 하이원리조트 아시아모델페스티벌 - 아시아시니어 Open Audition&Competition’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와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이 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