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4' 정준호, 충남 편 여행 친구 출격! 예산 투어 코스는?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2 09:14:1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투어4’가 충남 예산이 낳은 스타 정준호와 네 번째 국내여행에 돌입한다. 

 

▲'독박투어4'. [사진=채널S, SK브로드밴드]

 

4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9회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배우 정준호를 ‘여행 친구’로 초대해 충남 예산 투어에 나서는 하루가 공개된다. 

 

이날 ‘독박즈’는 다음 여행지를 물색하기 위해 한 자리에 모여 아이디어 회의를 한다. 김준호는 “또 한 번 국내 투어를 하면 어떨까?”라는 의견을 내고, 김대희는 “충청도에 오면 꼭 연락하라고 하신 형님이 있긴 하다”며 폭풍 호응한다. ‘독박즈’는 “그러면 충청도부터 전라도까지 서쪽 해안 코스를 섭렵해 보자”라고 합의해, 대망의 ‘친구 집 고향 특집’을 시작한다. 

 

며칠 뒤, 충남 예산에 뜬 ‘독박즈’는 “너무 좋다. 정말 자연과 더불어 사는 도시다”라며 행복해한다. 정겨운 분위기 속 고향 토크가 한창인 가운데, 장동민은 충남 대전 출신인 김준호에게 “대전은 충청도로 안 쳐준다”는 도발 멘트를 던진다. 제대로 긁힌(?) 김준호는 “무슨 소리냐? 대전은 권상우, 송중기, 손석구, 김준호가 배출된 ‘미남의 도시’!”라고 파워당당하게 맞선다. 그러던 중, 이들은 ‘예산 5일장’에 도착해, 자신들을 기다리는 ‘여행 친구’를 만나러 간다. 이때 김대희는 시장에서 시민들과 악수회(?)를 하고 있는 정준호를 발견해 반갑게 인사한다. 홍인규는 “와! 예산의 연예인이다~”라며 감탄하고, 장동민은 “벌써부터 선거 유세 하고 계신 거냐?”고 너스레를 떨어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든다. 

 

정준호는 사람 좋은 미소로 ‘독박즈’를 맞이한 뒤, “동생들이 여기까지 왔으니, 하고 싶은 것, 먹고 싶은 것 모두 다 내가 책임지겠다”고 큰소리친다. 나아가 그는 “앞으로 ‘독박투어’ 동생들이 세계 어디를 가더라도 내 전화 한통이면 다 해결되게 해 주겠다”고 허세(?)를 작렬해 ‘독박즈’를 기절초풍하게 만든다. 

 

‘예산의 아들’이자 ‘글로벌 인맥’을 자랑하는 정준호와 ‘독박즈’가 뭉친 충남 예산 투어는 4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 1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G, 취약계층 돕는 '건강 차 세트' 기부 봉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가 겨울철 취약계층을 돕는 ‘상상나눔 ON-情 건강 차 세트 기부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3일 진행된 봉사활동에는 KT&G 임직원과 상상플래닛 입주 청년 창업가 등 약 40명이 참여해 서울 성수동 KT&G 상상플래닛 1층 커넥트 홀에서 나눔 활동을 펼쳤다. 이날 봉사자들은 직접 손질한

2

아성다이소, 강원도 도계지역 '따뜻한 겨울나기 캠페인'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강원도 도계지역에 ‘따뜻한 겨울나기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12월 4일 진행한 이번 캠페인에서는 아성다이소 임직원이 도계 탄광촌 지역에 방문해 취약가정 및 지역아동센터에 연탄 2800장과 등유 1900L 등을 전달했다. 강원도 삼척시 도계지역은 1960년대 대표적인 탄광촌으로 당시 탄광개발 활성화

3

창립 80주년 기아, 역사서 출간·미래 콘셉트카 '비전 메타투리스모'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기아가 창립 80주년을 맞아 발자취를 돌아봄과 동시에 미래 콘셉트카 '비전 메타투리스모'를 최초 공개했다. 5일 기아에 따르면 용인 비전스퀘어에서 기념 행사를 열고 '사사(社史)(역사서)' 기아 80년을 출간했다. 행사에는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회장과 송호성 기아 사장, 정계·지자체 인사 등 400여명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