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팔도비빔면 20억 개 돌파 기념 ‘금(金) 60돈 증정 프로모션’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0 08:38:1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팔도가 ‘팔도비빔면’과 함께하는 ‘금(金) 60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벤트는 팔도비빔면 20억 개 판매를 기념해 기획됐다.

 

특별 프로모션을 맞아 팔도는 한정판 팔도비빔면을 선보인다. 전용 패키지를 적용해 이벤트 참여와 보상 혜택을 강조했다. 제품 번들에는 황금쿠폰을 동봉해 구매 고객은 두 가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 [사진=팔도]

 

우선 패키지의 QR코드를 스캔해 난수 번호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금 20돈(1명) △금 1돈(20명) △백화점 상품권(200명) △제품교환권(8888명)을 증정한다.

 

팔도비빔면과 어울리는 지역 특산물 투표 이벤트도 진행한다. 선정된 품목은 ‘팔도비빔면 계절 에디션’ 소재로 검토할 예정이다. 토마토, 밤 등 전국 팔도(八道)를 대표하는 특산물 중 본인이 선호하는 재료를 선택하면 된다. 즉석에서 △금 1돈(20명) 당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기간은 오늘부터 연말까지다.

 

팔도비빔면 계절 에디션은 비빔면을 연중 즐기고 싶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별첨 스프를 추가한 제품이다. 2018년 ‘팔도비빔면 윈터 에디션’을 시작으로 출시된 모든 한정판이 완판을 기록했으며, 누적 판매량은 3500만 개다.

 

장희상 팔도 마케팅 담당은 “이번 프로모션은 팔도비빔면을 오랜 기간 사랑해준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한 이벤트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차별화된 제품을 통해 가치 있는 브랜드 경험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웅진프리드라이프, 상조 전면 개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웅진프리드라이프가 웅진그룹 편입 후 처음으로 상조 서비스를 전면 개편한다.웅진프리드라이프는 5년 만에 상조 라인업을 새롭게 정비한 '웅진프리드360, 450, 540'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웅진프리드' 시리즈는 웅진그룹 편입 후 처음으로 '웅진' 브랜드를 정식으로 붙인 상조

2

진에어·에어부산·에어서울 임직원, 금정산서 ‘안전 운항’ 다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진에어와 에어부산, 에어서울 임직원들이 새해 안전 운항을 기원하며 합동 산행에 나섰다. 진에어는 지난 10일 에어부산, 에어서울과 함께 부산 금정산에서 합동 등반 대회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산행에는 3사 임직원 80여 명이 참여했으며, 참가자들은 범어사에서 출발해 내원암, 고당봉, 북문, 산성마을을 잇는 총 8.5km 코

3

노브랜드 버거, 공식 서포터즈 ‘N버서더’ 2기 모집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오는 18일까지 공식 서포터즈 ‘N버서더’ 2기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N버서더는 노브랜드 버거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직접 브랜드 육성과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는 공식 서포터즈 프로그램이다. 신제품 체험과 콘텐츠 제작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공유한다. 이번 2기 N버서더로 선정된 참가자는 2월부터 4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