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피아니스트 조성진과 함께하는 ‘뉴욕 클래식 문화 여행 2탄’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1 08:39:1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조성진의 뉴욕 리사이틀을 중심으로 한 프리미엄 컨셉투어 "뉴욕 클래식 문화 여행 2탄"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2026년 4월 9일 단 하루 출발하는 7일간의 특별한 일정으로, 예술과 여행을 동시에 즐기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테마 여행이다. 특히 지난 9월, 피아니스트 임윤찬 공연과 함께한 1차 컨셉투어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선보이는 후속작으로 음악과 문화에 대한 깊이 있는 경험을 이어간다.

 

▲ [사진=모두투어]

 

여행의 중심은 뉴욕 카네기홀에서 열리는 조성진의 단독 리사이틀이다. 세계 무대에서 활약 중인 피아니스트의 진면목을 가까이에서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클래식 애호가는 물론 일반 여행객에게도 깊이 있는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유튜버 '클래식 읽어주는 남자'이자 '다정한 클래식'의 저자인 김기홍 작가가 전 일정 동행하며, 공연 전 사전 해설부터 현장 리뷰까지, 클래식 음악의 흐름과 맥락에 대한 설명을 통해 여행의 깊이를 더해준다. 공연은 Parquet(1층 맨 앞좌석)에서 관람할 수 있어, 무대의 생생한 울림과 감정을 가까이 느끼는 한층 몰입도 높은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주요 일정에는 조성진 리사이틀 외에도, 뉴욕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본거지이자 미국 클래식의 중심인 링컨센터에서의 오페라 ‘라보엠’과 브로드웨이 대표 뮤지컬 ‘위키드’ 관람, 뉴욕 현대미술관(MoMA) 오픈 전 프라이빗 도슨트 투어, 세계 3대 미술관 중 하나인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방문 등이 포함돼, 예술 감상의 깊이와 품격을 더한다.

 

타임스퀘어, 센트럴 파크, 소호, 브루클린 브릿지, 하이 라인 파크, 워싱턴 스퀘어 파크 등 뉴욕의 대표 명소를 두루 둘러보며 도시의 다채로운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예술과 문화의 감동에 이어, 뉴욕 미식 또한 이번 여행의 또 다른 즐거움이다. 뉴욕 3대 베이글 중 하나로 꼽히는 에싸 베이글, 정통 수제버거 쉑쉑버거, 원조 뉴욕피자 롬바르디스 피자, 뉴욕 3대 스테이크하우스로 꼽히는 갤러거 스테이크, 고급 랍스터 요리로 유명한 세고비아 스테이크하우스 그리고 미쉐린 셰프 박정현의 한식 파인다이닝 ‘NARO’의 3코스 정찬 등이 포함됐다.

 

항공은 프리미엄 국적기 대한항공 또는 아시아나항공 인천~뉴욕 왕복 직항 노선을 이용한다. 숙박은 전 일정 타임스퀘어 중심에 위치한 '쉐라톤 타임스퀘어' 4성급 호텔로, 여행의 편의와 품격을 모두 갖췄다. 노팁·노옵션·노쇼핑으로 구성돼 부담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대혁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조성진의 무대를 중심으로, 예술과 여행의 경계를 허문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했다”라며 “앞으로도 예술, 문화, 미식 등 고객의 취향과 감성을 반영한 프리미엄 테마 여행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컨셉투어 상품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길어진 발열, 더 깊은 따뜻함” 아이더세이프티, 덕다운 적용된 ‘시그니처 다운 발열베스트’ 출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산업안전 브랜드 아이더세이프티(EIDER SAFETY)가 한층 진화한 ‘시그니처 다운 발열베스트’와 ‘라이트 다운 발열베스트’를 11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워커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었던 기존 시그니처 발열베스트의 장점을 유지하면서, 발열패드의 길이를 기존 20cm에서 30cm로 늘려 약 50% 확장된 발열 면

2

카카오, '카카오 일상AI 포럼' 발족…AI 혁신 논의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는 국내 인공지능(AI) 분야를 대표하는 업계 및 학계 전문가 13인과 함께 ‘카카오 일상AI 포럼’을 발족했다고 11일 밝혔다. AI 기술 및 서비스 동향은 물론, 각 영역의 현안과 쟁점에 대해 전문가들 간 정기 발표 및 토론을 통해 실행 방안과 해결책을 모색한다. 포럼에서는 AI가 대중의 일상에 끼칠 영향과 산업적 변화,

3

대전자동차정비학원 현대직업전문학교, 국비지원 무료교육 ‘전기내선공사 및 자동차정비 산업기사’ 운영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대전 국비자동차정비학원 현대직업전문학교가 높은 취업률과 자격증 취득율을 자랑하는 국비지원 친환경 전기(전기내선공사) 관리자 양성과정 및 자동차정비 산업기사 자격취득과정 12월 무료교육 훈련생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과정은 오는 12월 2일 개강 예정으로 국민취업지원제도 참여자와 대전내일배움카드 소지자 등 만 15세 이상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