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안효섭·김민주 참여 '2% 부족할 때' 광고 '통했다'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7 08:42:25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의 '2% 부족할 때' 광고가 공개 한달 반 만에 유튜브 조회수 1400만회를 돌파하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9월 공개한 광고는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 주인공 '김독자'역 및 넷플릭스 글로벌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 주연 '진우'역을 맡은 안효섭과 그룹 '아이즈원' 활동 이후 배우로 주목받고 있는 김민주가 모델로 참여했다. 사전 영상, 15초 영상 2편, 전체 영상 2편, 제작 영상 등 롯데칠성음료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시된 영상의 누적 조회수가 1400만 회 이상을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광고에서 '물투명 니어워터' 콘셉트로 비가 내린 습기 찬 배경을 통해 두 주인공이 사랑을 시작하고 끝내는 감정을 감성적인 영상미로 표현했다. 특히 과거 2% 부족할 때 광고 음악으로 사용된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를 두 모델의 목소리로 새롭게 담아내 세대 간 공감과 향수를 불러일으켰다.

 

영상 공개 이후 온라인에서는 "광고 자체가 한 편의 영화 같다", "모델들의 자연스러운 연기가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는 등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롯데칠성음료는 영상 내 연출된 습기 효과를 지운 선명한 영상을 보고 싶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두 편의 전체 영상을 합쳐 약 5분 길이의 통합 영상을 롯데칠성음료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했다. 영화같은 영상미로 주인공의 감정을 한층 깊이있게 전달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광고가 소비자에게 많은 관심과 호응을 얻은 것은 브랜드 속에 녹아 있는 감성과 메시지가 잘 전달된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시도와 차별화된 콘텐츠로 소비자와 소통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아이파크몰, 작호도 키링 득템 찬스... ‘K-컬처 굿즈 팝업스토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HDC아이파크몰이 K-컬처 굿즈 열풍에 발맞춰 전통 디자인 브랜드 '미미달(MIMIDAR)' 단독 팝업스토어를 유통점 최초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2025 대한민국 관광기념품 공모전'에서 조선왕실 문양을 살려 디자인한 와인 마개로 대통령상(대상)을 수상한 미미달은 국립중앙박물관과 주요 문화 전시관

2

하나증권, 서울시 쉼청년 100명 건강검진 지원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하나증권은 서울광역청년센터와 함께 오는 12일부터 12월 3일까지 서울시에 거주하는 만 19세~39세 쉼청년 100명을 대상으로 1인당 30만원 상당의 종합건강검진을 지원한다고 7일 밝혔다. 이 사업은 2023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3년째 이어지고 있는 하나증권의 대표 청년 지원 사회공헌활동으로, 쉼청년들의 건강관리와 심리적 안정을

3

군 가족의 마음을 잇다…한국인성교육협회, ‘가족사랑캠프 군가락’ 성료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인성교육협회는 춘천시가족센터의 위탁으로 육군 제2군단 군 간부 가족을 대상으로 한 ‘가족사랑캠프 군가락(軍家樂)’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군 가족의 정서적 안정과 관계 회복을 지원하고, 가족 간 소통을 촉진하기 위한 맞춤형 인성교육으로 진행됐다. 이번 교육은 10월 21일부터 31일까지 제2군단 소속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