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블루 아카이브 3차 제휴 세트 한정 판매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5 08:44:3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맘스터치가 넥슨의 인기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와 협업한 한정판 제휴 세트를 출시하고 스페셜 굿즈 증정, 팝업스토어 운영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매년 뜨거운 고객 반응을 불러 일으킨 블루 아카이브와의 세번째 협업으로 전국 맘스터치 및 맘스피자 매장에서 9월 25일부터 10월 24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맘스터치의 인기 버거와 치킨, 피자에 스페셜 굿즈가 포함된 4종의 한정판 제휴 세트와 더불어 팝업스토어, 경품 이벤트 등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돌아왔다.

 

▲ [사진=맘스터치]

 

전국 맘스터치 매장에서 선보이는 ‘맛의 종점 버거세트’, ‘미각 특급 버거세트’는 ▲풍부한 육즙과 풍미의 100% 닭다리살로 만든 ’후라이드빅싸이순살’ 1박스 ▲치킨버거의 대명사 ’싸이버거’ 1개 ▲콜라 한 잔과 함께, 블루 아카이브 캐릭터 포토카드(7종 랜덤)와 각 세트별 한정판 스페셜 굿즈가 제공된다. 

 

‘맛의 종점 버거세트’에는 맘스터치 승강장에 도착한 학생들을 기념하는 ‘아크릴 블럭’, ‘미각 특급 버거세트’에는 간식 열차에 탑승한 학생들의 모습을 담은 ‘아크릴 키링’이 각각 3종 중 랜덤 1종 지급된다.

 

맘스피자 제휴 메뉴인 ‘맛의 종점 바삭옥수수통새우피자 세트’, ‘미각 특급 트러플바질알리고피자 세트’는 해당 피자와 콜라, 사이드 1종, 블루 아카이브 캐릭터 포토카드 구성에 아크릴 블럭(3종 랜덤), 아크릴 키링(3종 랜덤)이 각각 스페셜 굿즈로 제공된다.

 

‘맛의 종점 버거세트’, ‘미각 특급 버거세트’는 모두 20,900원, ‘맛의 종점 바삭옥수수통새우피자 세트’, ‘미각 특급 트러플바질알리고피자 세트’는 각각 29,900원, 28,900원에 판매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국 맘스터치 및 맘스피자 매장을 비롯해 배달의민족 등 주요 배달앱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맘스터치는 제휴 세트와 함께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선보이며 고객 경험을 극대화한다. 먼저,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맘스터치LAB DDP점이 하이랜더 철도학원의 ‘중앙 정거장’으로 변신해 팬들을 맞이한다. 매장 내부에 포토존을 마련하는 등 블루 아카이브 캐릭터들로 꾸며 게임 속에 들어온 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9월 25일부터 10월 8일까지 2주간 네이버 사전예약을 통해 방문한 고객에게 스페셜 엽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온라인에서는 맘스터치 공식 앱 이용 고객을 위한 혜택이 준비됐다. 프로모션 기간 중 맘스터치 자사 앱을 통해 ‘맛의 종점 버거세트’, ‘미각 특급 버거세트’를 구매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맘스터치 콜라보 아크릴 스탠드 또는 아크릴 디오라마를 랜덤 제공한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앞선 두 차례 제휴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더욱 알찬 메뉴 구성과 업그레이드된 스페셜 굿즈, 체험형 이벤트를 더해 이번 3차 협업을 준비했다”며 “두터운 마니아 층을 보유한 두 브랜드의 시너지를 바탕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잇는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IP 제휴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황경노 포스코 前 회장 별세
[메가경제=박제성 기자]포스코 2대 회장을 지낸 황경노 전(前) 회장(향년 96세)이 12일 별세했다. 황 전 회장은 포항제철소 창립 멤버이자 초대 기획관리 부장으로서 회사 경영관리 전반에 대한 기틀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그는 1972년 상무 승진 후 1977년 회사를 떠나 동부산업 회장, 제철엔지니어링 회장을 역임했다. 이후 1990년 다시 포항

2

에스알,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서 3관왕 달성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11일 열린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에서 올해를 빛낸 ‘2025 기관대상 전략혁신부문 우수상'과 ‘내부감사 경진대회 우수상’에 이어, 박진이 에스알 상임감사가 ‘자랑스러운 감사인 최우수상’까지 수상하며 감사부문 3관왕을 달성했다. ‘2025 기관대상 우수상’은 사단법인 한국감사협회가 해마다

3

KAI, 제3차 'K-AI Day' 개최...항공우주 SW·AI 경쟁력 강화 논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항공우주산업(KAI)은 경남 사천 본사에서 항공우주 소프트웨어(SW)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3차 ‘K-AI Day’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K-AI Day’는 데이터 분석 및 AI 기술개발 관련 국내외 기업의 플랫폼 개발 현황을 공유하고, SW 개발 역량 제고를 위한 업체 간 전략적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