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2021 FIVB 여자 발리볼 네이션스 리그 독점 생중계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5-24 08:46:05
  • -
  • +
  • 인쇄
와우 회원 대상, 25일 오후 11시 중국과 개막전

쿠팡의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쿠팡플레이가 와우 멤버십 회원들을 위해 2021 FIVB 여자 발리볼 네이션스 리그를 디지털 독점 생중계한다.
 

▲자료 = 쿠팡플레이 제공

 

FIVB에서 주최하는 2021 발리볼 네이션스 리그는 올해로 개회 3주년을 맞는 배구 최고의 국제대회다.

지난해 코로나19로 취소돼 2년만에 재개된다.

2021 발리볼 네이션스 리그는 2020 도쿄올림픽을 앞둔 대표팀의 시험 무대로 중국·미국·브라질 등 올림픽 출전국 10팀을 포함해 총 16개 팀이 출전한다.

김연경 등 15인의 대표팀은 이 대회를 통해 올림픽에 출전할 최종 엔트리 12명이 정해질 전망이라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본 대회는 라바리니 감독을 포함한 10명의 코칭스태프들과 15명의 선수들이 참여하며 5월 25일을 시작으로 6월 25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25일 오후 11시 중국과의 개막전을 시작으로 27일 오후 8시에는 한·일전이 예정돼 있다.

개최국 이탈리아와는 6월 7일 오전 2시에 맞붙으며 디펜딩 챔피언 미국과도 같은 날 오후 11시에 대결한다.

한국 대표팀은 최소 15개 경기 풀리그를 치르고, 4위 이내의 성적을 달성하면 4강 토너먼트에 진출한다.

6월 24일에 준결승, 25일에 결승전이 예정돼 있다.

쿠팡플레이는 대한민국이 출전하는 모든 경기를 중계함으로써 국내 배구팬들이 편리하게 경기를 시청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김성한 쿠팡플레이 총괄 디렉터는 “쿠팡 와우 회원들이 쿠팡플레이를 통해 흥미진진한 스포츠를 시청할 수 있도록 독점 생중계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쿠팡플레이는 와우 회원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프리미엄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스포츠 콘텐츠 독점 중계뿐만 아니라 키즈 및 교육, 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 중이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 스타라이트’는 19일 오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정상,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순위 3위에 오르며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2

하나은행, '지수플러스 정기예금'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기조에 대응해 원금은 보장하면서도 정기예금 이상의 높은 수익실현 기회를 제공하는 '지수플러스 정기예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지수플러스 정기예금(ELD, Equity Linked Deposit)은 주가지수연동 예금으로 상품의 수익률이 기초자산의 변동에 따라서 결정된다. 중도해지를 하지 않

3

항공보안학회,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항공보안학회는 19일 ‘항공안전보안 R&D 추진전략 및 항공기내보안 강화방안’을 주제로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을 일산 킨텍스 컨퍼런스룸에서 개최했다. 포럼 시작에 앞서 학회는 종합미디어 산업분야 선도기업인 엠트리홀딩스와 항공보안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제1부 개회식은 황호원 항공안전기술원장, 박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