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美 NFL 3년간 온라인 독점 생중계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9-08 17:37:51
  • -
  • +
  • 인쇄

쿠팡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플랫폼 쿠팡플레이가 미국 프로풋볼리그(NFL) 경기를 3년간 온라인 독점 생중계한다고 8일 밝혔다.

쿠팡플레이는 오는 10일 오전 9시 NFL 리그 개막전인 탬파베이와 댈러스 카우보이스 경기를 시작으로 매 주말 3경기씩 생중계할 계획이다. 매년 2월 열리는 미국 최대의 스포츠 축제 '슈퍼볼'도 3년간 생중계한다. 

 

▲ 쿠팡플레이 제공


이외에도 손흥민이 소속된 토트넘 홋스퍼 FC와 이강인이 소속된 마요르카의 리그 경기를 생중계하고 있다. 앞서 올해 3월에는 프리미어리그, 국가대표 한일전, 월드컵 3차 예선 경기 등을 중계했다.

김성한 쿠팡플레이 총괄 디렉터는 "와우 회원들이 다양한 스포츠 경기를 시청할 수 있게 스포츠 중계 서비스의 폭을 계속 확장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풍성한 스포츠 콘텐츠를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C녹십자, 창사 이래 첫 분기 매출 6천억 돌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006280.KS)가 창립 이래 처음으로 분기 매출 6,000억원을 돌파했다.3일 회사에 따르면 GC녹십자의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6,095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 전년 동기(4,650억원) 대비 31.1% 증가한 수치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292억원, 순이익은 181억원을 기록했다. 회사 측은 “알리글로

2

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 이탈리아 와인 명가 ‘가야’ 프라이빗 와인 디너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오는 11월 13일 단 하루, 이탈리아 북부 피에몬테 지역의 명문 와이너리 가야(GAJA)와 함께하는 프리미엄 와인 디너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와인 디너에서는 이탈리아 최대 그라파 생산자 노니노(Nonino)의 제품도 함께 페어링되어, 깊은 풍미와 향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3

남양유업, 제품 포장부터 소비자 교육까지 ‘친환경’ 경영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제품 포장 단계의 친환경 설계부터 어린이 대상 환경 교육까지 현장에서 실행되는 ESG 활동을 전방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올해 발효유·요거트·커피 등 주력 제품 42종의 포장재가 (사)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의 ‘지속가능성 A등급’ 인증을 받으면서, 그동안 제품에 직접 적용해 온 친환경 포장 정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