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말레이시아 사바 관광청과 코타키나발루 프로모션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6 08:47:0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말레이시아 사바 관광청과 함께 코타키나발루 여행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10월 29일(수)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진행되며, 탑승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11월 1일(토)부터 2026년 2월 11일(수)까지다. 

 

▲ [사진=티웨이항공]

 

먼저 인천-코타키나발루 선착순 한정 초특가 운임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세가 포함된 1인 편도 총액 기준으로 10만 6800원부터 예매할 수 있다.

 

초특가를 놓쳤더라도 할인 코드 ‘FLYOCT ’를 입력하면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항공권을 예매할 수 있으며, 왕복 예약 시 1만 5000원 중복 할인 쿠폰도 다운 받을 수 있다. 

 

말레이시아 사바주에 위치한 코타키나발루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배경으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관광지로 비교적 저렴한 물가와 1년 내내 온화한 날씨를 보여 여행객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코타키나발루 주요 관광지로는 △리카스 모스크 △사바 박물관 △시그널 힐 전망대 △사피 섬 등이 있으며, 호핑투어와 반딧불 투어를 즐길 수도 있다. 시차는 한국보다 1시간이 느리며, 대한민국 국적자의 경우 무비자 90일 체류가 가능하다.

 

티웨이항공은 인천-코타키나발루 노선을 매일 운항 중이다. 항공권 예매 및 운항 스케줄,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쌀쌀해지는 날씨에 따뜻한 나라로의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을 위해 말레이시아 사바 관광청과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티웨이항공은 항상 안전 운항을 바탕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마트, 설 ‘가치소비’ 선물세트 물량 20%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마트가 설 명절을 앞두고 가치소비 자체브랜드(PB) ‘자연주의’ 선물세트 준비 물량을 전년 대비 20% 확대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마트는 설 사전예약 기간 동안 행사카드 결제 또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최대 35% 할인과 2+1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카드는 이마트e카드를 비롯해 삼성·KB국민·신한·현대·비씨·NH농협·우리·하나·롯

2

11월 한 달치 이미 추월…서울 아파트 거래, 연말에 살아났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지난해 10·15대책 이후 급감했던 서울 아파트 매매 거래가 12월 들어 다시 증가세로 전환됐다. 11일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에 따르면 지난 10일 기준 2025년 12월 서울 아파트 거래량은 3584건으로, 11월 한 달간 기록한 거래량(3335건)을 이미 넘어섰다. 12월 계약 신고 기한이 약 20일 가량 남아 있는 점을

3

CU, ‘커브레족’ 잡는다…get커피 짝꿍 핫브레드 라인업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U가 아침 식사 대용으로 가성비 높은 한 끼를 찾는 '커브레족(커피와 빵을 함께 즐기는 사람들)'을 겨냥해 get 커피와 어울리는 부리또 등 다양한 핫브레드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편의점 즉석 커피와 베이커리를 식사 대용으로 구매하는 수요가 늘면서 아침 식사 시장의 주도권이 편의점으로 이동하고 있다는 분석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