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인천-타슈켄트·비슈케크 특가 프로모션 실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3 08:47:1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은 이달 31일까지 중앙아시아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노선은 인천발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와 키르기스스탄 비슈케크며, 편도와 왕복 항공편 모두 적용된다. 탑승 기간은 내년 3월 28일까지다.

 

▲ [사진=티웨이항공]

 

초특가를 놓쳤더라도 할인코드 'FLYOCT'를 입력하면 최대 15% 추가 운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2만 원 할인 쿠폰을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아 결제 시 적용할 수 있으며, 쿠폰을 사용한 탑승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내년 3월 28일까지다.

 

중앙아시아는 웅장한 자연과 다채로운 문화가 공존하는 이색 여행지다. 타슈켄트에서는 △하즈라티 이맘 모스크 등 이슬람 건축 유산을 둘러볼 수 있고, 비슈케크에서는 △알틴 아라샨 트레킹과 △이식쿨 호수 등 대자연 속 힐링 코스가 인기다. 만티, 라그만, 솜사, 샤슬릭 등 중앙아시아 특유의 미식도 즐길 수 있다.

 

비행 시간은 인천-타슈켄트, 인천-비슈케크 노선 모두 인천 출발 기준 약 7시간 30분이 소요된다. △인천-타슈켄트는 10월 24일까지 주 4회(월·수·금·일) 운항하며 10월 27일부터 내년 3월 27일까지는 주 2회(월·금) 운항한다. △인천-비슈케크는 10월 25일까지 주 3회(화·목·토) 운항하며, 10월 27일부터 내년 3월 28일까지는 주 2회(화·토) 운항한다.

 

대한민국 국적자의 경우 우즈베키스탄 무비자 30일, 키르기스스탄 무비자 60일 체류가 가능해 일정 계획이 한층 수월하다. 프로모션 및 운항 스케줄 관련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가을부터 이른 봄까지 이어지는 시즌에 중앙아시아의 드넓은 자연과 고유의 문화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크래프톤, 'KCN' 신규 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크래프톤은 글로벌 크리에이터 협력 프로그램 ‘크래프톤 크리에이터 네트워크(이하, KCN)’가 대표 IP ‘PUBG: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와 렐루게임즈의 신작 ‘미메시스(MIMESIS)’를 신규 추가해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KCN은 스트리머와 인플루언서를 비롯한 크리에이터들이 크래프톤의 게

2

NHN페이코, '10주년 10일간 10억 쏜다' 프로모션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에이치엔 페이코(이하, NHN페이코)는 서비스 론칭 10주년을 맞아 '10주년 10일간 총 10억 쏜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13일부터 22일까지 열흘간 진행되며, 모든 이벤트는 페이코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페이코 회원이라면 누구나 매일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는 매일

3

IBK기업은행-헝가리 개발은행,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지난 2일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헝가리 개발은행(MFB)과 ‘양국 중소기업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대외 통상환경 변화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의 유럽시장 진출과 판로 다각화 지원을 위해 체결됐다. 헝가리는 유럽연합(EU) 단일시장 접근성이 높은 거점이며 헝가리 개발은행은 중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