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장우혁, 오채이와 글램핑 데이트! 오채이, 손수 요리까지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5 14:11:1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 장우혁이 오채이를 위해 ‘글램핑 데이트’을 준비해 ‘설렘지수’를 상승시킨다.

 

▲'신랑수업'. [사진=채널A]

 

15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84회에서는 장우혁과 오채이가 강원도 평창으로 마지막 여행을 떠나 둘만의 추억을 쌓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두 사람은 평창의 한 마트에 들러 장을 본다. 장우혁은 “이렇게 오니까 신혼부부 같다”며 플러팅하고, 오채이는 미리 메모해온 쪽지를 보면서 꼼꼼하게 장을 본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본 ‘연애부장’ 심진화는 “최고의 신붓감이다. 이미 신부수업이 다 되어 있네~”라며 극찬한다. 마트 직원들도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에 “너무 잘 어울린다”고 입을 모은다.

 

장보기를 마친 오채이는 장우혁이 예약해놓은 글램핑장에 도착하자 “이런 데는 처음이다. 너무 좋다. 여기서 살고 싶다”고 감탄한다. 이후 장우혁을 위해 손수 요리를 하는데, 장우혁은 그런 오채이를 달달한 눈빛으로 바라보면서 “이런 거 맨날 먹으면 얼마나 좋을까?”라고 ‘심쿵 발언’을 던진다. 뒤이어 그는 불을 피워서 고기를 구워 오채이에게 대령한다. 오채이는 맛있게 먹은 뒤 “사실 가족 여행을 가면 내가 불을 피우고 고기도 다 구웠다. 누가 날 위해서 이렇게 해주는 게 감동이다”라며 행복해한다. 그러자 장우혁은 “앞으로는 내가 해줄게”라고 약속해 주위를 핑크빛으로 물들인다.

 

밤이 깊어지자, 두 사람은 하늘의 별을 보며 낭만에 젖는다. 장우혁은 “별이 쏟아진다. 진짜 채이 눈 같다”고 달달하게 말한다. 오채이는 장우혁의 어깨에 살포시 기대는가 싶더니 갑자기 돌발 행동을 감행해 장우혁은 물론 ‘스튜디오 멘토군단’마저 충격에 빠트린다. 급기야 심진화는 “뭐야? 내가 지금 뭘 본 거야?”라며 놀란 가슴을 진정시키지 못한다. 

 

과연 오채이가 낭만적인 글램핑 데이트에서 어떤 행동을 해 모두를 놀라게 만든 것인지, 장우혁-오채이의 마지막 여행은 15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184회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이피알, 메디큐브 뷰티 디바이스 ‘하이 포커스 샷 플러스’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피알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이 기존 ‘하이 포커스 샷’의 업그레이드 모델 ‘하이 포커스 샷 플러스’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에이피알은 15일 메디큐브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하이 포커스 샷 플러스’를 공개했다. 이번 제품은 지난해 9월 출시한 ‘하이 포커스 샷’에 스킨

2

"치킨집 가격으로 10개 사고도 남아" 고물가에 '날개 단' 가성비 편의점 치킨·피자
[메가경제=정호 기자] 고물가로 치킨 가격에 민감해진 요즘, 편의점 피자와 치킨이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달 27일 열린 여의도 불꽃축제 기간에는 인근 편의점에서 판매량이 급증했다. 15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여의도·이촌동 일대 GS25 10개 매장은 불꽃축제 기간 동안 전주 대비 매출이 850% 증가했다. 특히 고피자와 닭강정 등 즉석 간편식 매출

3

대상 청정원, 순창 ‘본된장’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상이 신제품 ‘본(本)된장’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대상은 제품 개발을 위해 전담팀을 신설, 집중적인 연구와 테스트를 거쳐 이번 신제품을 완성했다. 누구나 맛있다고 느낄 수 있는 깊고 깔끔한 장맛을 만들기 위해 소비자 조사와 관능 평가를 거듭해 기초 데이터를 축적했다. 전통 장류인 된장에 최신 감각 과학(Sensory Tec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