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크리스마스 캐치티니핑 '여아완구' 매출 15% 상승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26 08:55:52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홈플러스가 어린이 크리스마스 선물로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장난감에 수요가 몰리며 지난 12일부터 25일까지 여아완구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5%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어린이들의 크리스마스 선물로 가장 인기를 끈 캐릭터는 올해 5번째 시즌을 선보인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의 레전드티니핑인 ‘오로라핑’이다. 홈플러스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지난달부터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 오로라핑 캐슬하우스’를 비롯한 ‘캐치! 티니핑’ 완구 물량을 전년 대비 22% 확대해 판매했다.

 

▲ <사진=홈플러스>

 

이달 초에 오로라핑 관련 상품이 전국에서 완판되자 홈플러스는 완구 협력사와 물량 협의를 통해 1200개 이상의 물량을 확보해 지난 23일부터 판매했다. 해당 물량도 매장 문을 열자마자 전국에서 고객들이 오픈런을 하며 당일 완판됐다.

 

이 밖에도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 뽀뽀핑·함께핑’, ‘달님이 달콩아 어부바하고 놀러가자’, ‘뽀로로 자동 가방 뱅크’ 등이 주요 점포에서 품절됐다. 제2의 ‘캐치! 티니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위시캣’ 완구도 높은 인기를 끌었다.

 

이상화 홈플러스 Toy&Baby팀 바이어는 “어린이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크리스마스를 위해 인기 상품 물량을 최대한 확보하고자 노력했다”며 “다가오는 설에도 세뱃돈을 받은 꼬마 손님들이 많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인기 캐릭터 물량 확보는 물론 할인 행사를 준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