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세계적인 공연 브랜드 태양의서커스(Cirque du Soleil)의 대표작 <쿠자(KOOZA)> 서울 공연 티켓을 증정하는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파파존스가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문화 체험형 이벤트의 일환으로, 7년 만에 국내에 돌아온 태양의서커스 대표작 <쿠자>의 흥행 열기에 맞춰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 |
▲ 파파존스, 태양의서커스 ‘쿠자’ 초청 문화 이벤트 진행 |
이벤트는 오는 11월 2일(일)까지 파파존스 온라인 채널(PC·모바일·앱)을 통해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와 코카-콜라 1.25L를 함께 구매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25명(1인 2매)에게 잠실종합운동장 내 빅탑(Big Top)에서 열리는 <쿠자> 서울 공연 티켓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11월 12일(수) 이후 개별 전화 또는 문자로 안내될 예정이며, 공연 일정은 11월 26일(수) 19시 30분 또는 11월 27일(목) 19시 30분 중 랜덤으로 배정된다. 자세한 내용은 파파존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파파존스는 단순한 외식 브랜드를 넘어 고객 일상 속 즐거움을 더하기 위한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며 “프리미엄 피자와 함께 세계적인 공연 관람의 기회를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태양의서커스 <쿠자>는 2007년 초연 이후 전 세계 23개국 70여 개 도시에서 800만 명 이상이 관람한 화제의 작품이다. 고난도 곡예와 슬랩스틱 코미디를 결합한 독창적 연출로, 태양의서커스 투어 중 가장 대담한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