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 것 주면 새 것 70% 할인” 테팔, 재활용 보상판매 캠페인 실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3 08:57:4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주방용품 브랜드 테팔(Tefal)이 자사 노후 제품을 반납하면 신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지구를 살리는 테팔 재활용 캠페인’을 내년 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11개 테팔 아울렛 매장에서 약 3개월간 펼쳐지며, 소비자가 사용하던 테팔 프라이팬·냄비·매직핸즈 제품을 반납하면 새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제품 1개당 캠페인 대상 제품 1개에 한해 혜택이 적용된다.
 

▲ 테팔이 재활용 캠페인을 진행한다. 

수거된 제품은 전문 재활용 업체를 통해 용해 및 재질 분리 과정을 거쳐 재활용 자원으로 재탄생한다. 테팔은 이번 활동을 통해 폐기물 감축과 자원 순환을 통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강화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보상판매 대상 제품은 신제품 ‘퍼펙트 레지스트 프라이팬’, 인기 시리즈 ‘트라토리아 프라이팬·냄비’, ‘매직핸즈 뉴 이모션 트라이미’ 등이다. 캠페인 참여 고객에게는 리넨 비누망, 양면 수세미, 비누받침, 스테인리스 스틸 집게로 구성된 **‘제로 웨이스트 키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테팔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테팔이 직접 자사 제품을 회수해 재활용하는 의미 있는 ESG 활동”이라며 “일상 속 작은 실천이 지구 환경 보호로 이어질 수 있도록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펄어비스, 난치병 환아 지원 프로그램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검은사막 모바일‘ 모험가와 함께한 글로벌 나눔 이벤트를 통해 난치병으로 투병 중인 서울아산병원 환아들과 특별한 추억을 나눴다고 3일 밝혔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에서 지난 7월 ‘사랑 나눔에 동참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했다. 모험가들이 인게임 재화로 ‘사랑의 달콤한 사탕’을 구매해 따듯한 나눔에 동참했다. 검

2

IBK기업은행, 기술보증기금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지난달 31일 기술보증기금과 ‘혁신창업기업 투자연계 자금공급 확대를 위한 금융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벤처투자기관 등에 투자를 유치한 이후 사업화 기간 동안 발생하는 데스밸리 극복과 기술개발·사업화 등에 필요한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체결됐다.기업은행은 협약에 따라 기보 보증서를 발급받은

3

4년간 63건 산재·갑질 논란, 런베뮤 민낯 후폭풍
[메가경제=정호 기자] 런던베이글뮤지엄(이하 런베뮤)이 개점 4년간 63건의 산업재해가 드러나고 내부 갑질 폭로까지 이어지며, 산재 사망사고 의혹 이후 후폭풍이 확산하고 있다. 현재 고용노동부는 장시간 노동으로 인한 20대 직원의 과로사 의혹에 대해 조사를 진행 중이다. 해당 논란이 더해지며 런베뮤를 둘러싼 잡음이 커지고 있다. 3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