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부동산 창업 실무 설명회 개강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7 09:00:43
  • -
  • +
  • 인쇄
공인중개사 예비 합격생 위한 부동산 중개 실무
4차례 설명회 개최…실무형 전문가 양성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에듀윌은 부동산아카데미가 오는 12월 ‘창업CEO 11기’ 과정을 개강한다고 27일 밝혔다.

 

▲ 부동산 창업 실무 설명회 이미지 [사진=에듀윌]

이번 과정은 ‘압도적 출발의 차이, 상위 1% 공인중개사의 선택’이라는 슬로건 아래, 차별화된 실무 중심 교육과 강력한 중개 네트워크 형성 기회를 제공한다.

부동산아카데미 창업CEO 과정은 현업 공인중개사와 예비 창업자들에게 필요한 중개·투자·컨설팅 역량을 종합적으로 강화하는 프리미엄 교육 프로그램이다.

11기 과정에서는 12명의 실무 전문 교수진이 참여해 △아파트·주택 중개 △상가·빌딩·토지 중개 △재개발/재건축 △영업·마케팅 스킬 △부동산 컨설팅 등 현장에서 바로 적용 가능한 노하우를 전수한다.

현업으로 주말 수강이 어려운 직장인이나 지역적 제약이 있는 수강생도 참여할 수 있도록 3개 클래스를 개설했다. 월수반, 금토반, 커뮤니티반으로 구성해 수강생의 상황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부동산아카데미는 11기 개강에 앞서 총 4차례의 오프라인 설명회를 진행한다.

일정은 10월 29일, 11월 1일, 11월 29일, 12월 6일 오후 3시이며, 참석자에게는 다양한 등록 혜택를 제공하고, 당일 현장 추첨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창업CEO과정 수강생에게는 동문 네트워크 참여를 비롯해 ▲상·하반기 전체 모임 초대 ▲창업 입지 및 프랜차이즈 컨설팅 지원 ▲1:1 실전 전문가 피드백 ▲현장 교수진과 대면 상담 ▲3개 법인사무소 및 경매·빌딩 리모델링 임장 체험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수강생 전원에게는 복습용 강의 영상을 1년간 무료로 제공한다.

창업CEO 11기 과정의 가장 큰 특징은 ‘시험엔 나오지 않는 진짜 부동산 실무 교육’이다. 단순 자격 이론을 넘어 실전 중심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창업 초기의 시행착오를 줄이고 현장에서 곧바로 성과를 낼 수 있는 실무형 교육으로 평가받고 있다.

심유순 부동산아카데미 원장은 “창업CEO 과정은 부동산 시장의 흐름에 발맞춰 현장의 생생한 사례를 중심으로 커리큘럼을 지속 업그레이드하고 있다”며, “중개업 창업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이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인맥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실무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동산아카데미 창업CEO 11기 과정 및 설명회 신청은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아침은 자유, 오후는 핵심 관광”…모두투어, 동남아 ‘늦잠 가능 패키지’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태국·라오스·베트남 등 동남아 주요 여행지에서 오전 일정을 자유시간 중심으로 구성한 ‘늦잠 가능 패키지’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모두투어 자체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와 최근 여행 트렌드를 반영해 오전에는 자유시간을 보장하고, 오후에는 핵심 관광 일정을 집중 배치했다. 휴식과 관광의 균형을 강화해

2

“아직 눈 위를 달리고 싶다면?”... 하이원 스키장, 스프링 시즌패스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는 12일부터 스키장 폐장일까지 이용 가능한 ‘하이원 스프링 시즌패스’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구매는 소셜커머스와 온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가능하며, 오는 30일부터는 하이원리조트 밸리 스키하우스 내 시즌패스 데스크에서도 현장 구매할 수 있다. 하이원리조트는 스프링 시즌패스 구매 고객에게 리프트 35%,

3

GS칼텍스·현대카드, '최저가 보장'으로 PLCC 주유 카드로 판을 흔든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GS칼텍스와 현대카드가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신개념 PLCC(전용 혜택 특화카드) 주유 카드인 ‘에너지플러스 현대카드’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에너지플러스 현대카드’는 업계 최초로 주유 시 인근 지역 내 가장 저렴한 유가를 적용 받는 '최저가 보장 할인' 혜택을 담아 주유의 패러다임을 바꿔 놓을 것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