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국내 대표 골프용품 전문 온라인몰 ‘딜팡’과 협업을 통해 골프여행상품 판매 활성화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딜팡’은 약 280만 명의 회원과 400여 개 브랜드가 입점한 국내 최대 규모의 골프용품 전문 플랫폼으로, 노랑풍선은 여행사 중 단독으로 입점해 골프 및 레저 소비층을 대상으로 한 여행상품 판매를 본격화한다.
![]() |
| ▲ [사진=노랑풍선] |
이번 협업을 통해 노랑풍선은 딜팡 내 전용관을 운영하며 ▲국내·외 골프여행 ▲테마여행 ▲크루즈 ▲프리미엄 패키지 ‘TOP PICK’ 등 상품을 선보인다. 이를 통해 기존 골프용품 구매 고객에게 여행과 레저를 결합한 새로운 경험을 제안하고, 양사는 상호 고객 유입 및 시너지 창출을 기대하고 있다.
여행사 단독 입점을 기념해 오는 12월 31일까지 ‘딜팡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노랑풍선 여행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골프·레저 중심의 고객층을 대상으로 한 새로운 마케팅 접점 확장의 일환”이라며 “여행사 단독으로 딜팡에 입점한 만큼, 노랑풍선의 전문 여행상품과 딜팡의 탄탄한 고객 기반이 결합해 골프여행 시장 내 강력한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