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플라자, 재즈 공연과 함께하는 겨울 패키지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7 09:04:5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더 플라자가 ‘재즈 나이트(Jazz Night)’와 ‘시그니처 윈터(Signature Winter)’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서울광장 스케이트장과 손잡고 2022년 첫선을 보인 더 플라자 시그니처 윈터 패키지는 도심에서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호텔에서 도보 1분 거리 스케이트장이라는 접근성이 강점으로 꼽혔다. 올해 더 플라자는 재즈 콘서트를 더했다.

 

▲ [사진=더 플라자]

 

재즈 나이트 패키지는 ▲디럭스 1박 ▲더 라운지 디너 세트(트러플 풍기 피자, 연어 푸타네스카, 오페라 케이크, 레드 와인) ▲재즈 공연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티켓 2매를 포함한다. 공연팀은 무대 완성도와 연주자의 숙련도, 퍼포먼스 등을 평가해 선별했다.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더 플라자 로비에 위치한 더라운지에서 공연이 진행된다. 패키지 예약 기간은 12월 30일까지며 12월 24일~27일, 31일 단 5일만 투숙 가능하다. 

 

시그니처 윈터 패키지는 시청 광장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디럭스 또는 프리미어 스위트 1박 ▲산타 곰인형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2매로 구성했다. 두 패키지 모두 스케이트와 헬멧 대여가 포함돼 있다. 패키지 예약 및 투숙 기간은 2026년 2월 28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더 플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더 플라자 관계자는 “더 플라자를 상징하는 보라색 산타 곰인형이 새롭게 출시됐다”며 “테디베어 뮤지엄과 협업한 한정판 곰인형으로 호텔 현장 구매 또는 더 플라자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수나무, 2026년 새해 맞아 ‘왕만불정식’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분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국수나무가 2026년 새해를 맞아 겨울 시즌 메뉴를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왕만불정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14~20일 총 7일간 운영된다. 고물가 기조가 이어지는 가운데, 국수나무의 겨울 메뉴인 왕만두떡국에 연탄직화불고기를 더해 든든한 한 끼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2

코스맥스, 화장품 효능 성분 방출 ‘속도 조절’ 기술 개발…고기능 자외선차단제 적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스맥스가 화장품 효능 성분의 방출 속도를 원하는 대로 제어할 수 있는 기술을 개발했다. 코스맥스는 해당 기술을 지속력을 강화한 고기능성 자외선차단제 개발에 우선 적용할 계획이다. 코스맥스는 POSTECH(포항공과대학교) 화학공학과 이효민 교수, 김은서 박사 연구팀과 함께 유화물의 안정성과 물질 전달률을 정밀하게 제어할 수 있는 ‘다

3

'뛰산2' 션, 아들 하율에 "다음엔 PB 도전하자"→하율 "아빤 어려울 것 같은데" 폭소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뛰산 크루’가 ‘10km 동반주’로 같이 달리는 의미와 기쁨을 안방 시청자들에게 전해줬다. 12일(월) 방송된 MBN ‘뛰어야 산다 시즌2’ 7회에서는 ‘뛰산 크루’가 ‘같이 RUN, 가치 RUN’을 주제로 한 ‘2025 MBN 서울 마라톤’에 도전하는 현장이 펼쳐졌다. 이들은 가족, 절친, 혹은 친해지고 싶은 짝꿍과 함께 1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