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김성수, 복싱으로 매력 발산! "박소윤에게 잘 보여야지" 핑크빛 투지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5 10:24:2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 배우 김성수가 놀라운 복싱 실력을 과시해 ‘테토남’ 매력을 발산한다.

 

▲'신랑수업'. [사진=채널A]

 

17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93회에서는 앞서 쇼호스트 박소윤과 소개팅을 해 화제를 모은 김성수가 다음 날 복싱을 하면서 자기 관리를 하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김성수는 평소 다니는 복싱장에서 운동에 돌입한다. 그는 현란한 줄넘기 실력을 발휘하고,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 멘토군단’은 “우와~”, “진짜 선수 같아”라며 찐 감탄한다. 김성수는 “복싱을 처음 하게 된 이유는 다이어트 때문이었는데, 벌써 28년 차가 됐다. 28년 전에는 프로 테스트를 받기도 했다”고 밝힌다. 

 

잠시 후 복싱장 관장이 다가와 김성수에게 “어제 소개팅은 어땠냐?”고 묻는다. 김성수는 “좋았어”라고 솔직하게 답한다. 그러면서 그는 “(박)소윤 씨가 운동도 좋아하고 건강하셔서, 같이 무언가를 하기 위해서는 내가 좀 더 건강해져야겠더라. 그래서 더 열심히 운동하고 있다”고 진지한 마음 자세를 보인다.

 

직후 김성수는 복싱 훈련을 위해 링에 오른다. 하지만 이내 지친 모습을 보이는데, 관장은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다! 이제 그분(박소윤)에게 잘 보이셔야죠!”라고 외친다. 김성수는 고개를 끄덕이더니 “잘 보여야지…”라면서 다시 훈련에 임한다. 그의 핑크빛 투지에 관장은 “너무 멋지시다. 그분이 반하시겠네~”라고 칭찬한다. 그러자 김성수는 “진짜야?”라고 되물어 모두를 폭소케 한다.

 

열심히 운동을 마친 김성수는 멋진 코트를 차려입고 어디론가 향한다. 특히 그는 자신의 차 조수석에 선물 봉투를 고이 놓아두는데, 이를 본 ‘멘토군단’은 “오늘 바로 만나시는 거냐? 그랬으면 좋겠다!”라며 김성수와 박소윤의 ‘애프터’를 기대한다. 

 

김성수가 준비한 선물이 박소윤을 위한 것인지, 김성수의 소개팅 다음 날 이야기는 17일(수) 밤 9시 30분 방송되는 채널A ‘신랑수업’ 19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디시오, 1200~2300V SiC MOSFET 출시..."Rₛₚ 2.2mΩ·cm²로 글로벌 전력반도체 독점 깬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전력반도체 기업 ㈜디시오가 1700V, 2000V, 2300V SiC(실리콘카바이드) MOSFET을 상용화에 성공하며 고전압 전력반도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회사는 1200V 제품을 포함한 풀 라인업을 공개하고, 신재생에너지·전기차·산업용 전력변환 장치 분야의 국내 주요 대기업들과 공급을 협의 중이라고 15일 밝혔다.디시오는

2

배달플랫폼 수수료 상한제 논란…“소비자 부담 늘고 시장 위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배달플랫폼 수수료와 배달비에 대한 가격 규제 입법이 국회에서 논의되면서 시장 자율성과 소비자 부담을 둘러싼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시민단체가 해당 규제가 소상공인과 배달 종사자 보호라는 취지와 달리 소비자 부담 증가와 플랫폼 생태계 위축을 초래할 수 있다며 반대 입장을 밝혔다.사단법인 좋은규제시민포럼(이사장 강영철)은

3

KB금융, 핀테크랩 데모데이 '2025 HUB Day' 개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12일, 여의도 KB국민은행 신관에서 국내 창업 생태계 활성화를 돕고 유망 스타트업이 미래 산업의 주역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2025 HUB Day'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2025 HUB Day'는 'KB스타터스' 참여 기업과의 협업·지원을 강화하고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