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편입, ‘올패스’ 출시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1 09:08:16
  • -
  • +
  • 인쇄
문·이과·의약학 통합 대비
편입 영어·수학·논술 등 해결
최대 300% 환급 혜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에듀윌은 편입 교육 브랜드 ‘에듀윌 편입’이 2027학년도 편입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전 영역을 하나의 패스로 대비할 수 있는 ‘2027 올패스(ALL PASS)’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 올패스 이미지 [사진=에듀윌]

이번에 선보인 ‘올패스’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문과, 이과, 최상위 계열 대비까지 편입 준비에 필요한 모든 영역을 단 하나의 상품으로 통합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타사 패스 상품들이 인문계와 자연계, 의약학 계열을 분리하여 제공하는 것과 달리, 에듀윌 편입은 수험생들이 학습 도중 계열을 변경(문과→이과 등)하거나 대학별로 상이한 시험 과목을 준비할 때 겪는 비용 부담과 번거로움을 없앴다.

수험생은 추가 결제 없이 ▲편입 영어/수학 ▲논술 ▲생물/화학/물리 ▲토익 등 총 136개 강좌, 약 980만원 상당의 콘텐츠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올패스 수강생에게는 프리미엄 학습 케어 혜택도 제공된다. 1년간 교재 배송비 지원(쿠폰 13매), 편입 모의고사 13회 응시권, 학업계획서 및 자기소개서 특강 등이 포함된다.

특히 매일 60초 학습 루틴을 잡아주는 ‘모바일 미라클 모닝’ 서비스와 에듀윌 편입 수강생 전용 스터디카페인 ‘스페이스 알파’ 무료 이용권도 제공하여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최적의 학습 환경을 지원한다.

강사진 또한 편입 합격 경험을 보유한 ‘선배’ 라인업으로 구성해 차별화된 멘토링을 제공한다. ▲문법 저스틴 ▲수학 홍석기 ▲독해·논리 고하늬 교수 등 스타 강사진이 직접 밴드, 카카오톡, 문자 등을 통해 1:1 밀착 케어를 진행하며 학습 질문 해결부터 멘탈 관리까지 돕는다.

이 외에도 환급형 상품 선택 시, 합격 대학에 따라 수강료의 최대 300%(최대 297만 원)를 환급 받을 수 있어 수험생들에게 강력한 동기부여가 될 전망이다.

한편, 에듀윌 편입의 오프라인 강의는 강남, 신촌, 노원, 부평학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년 다수의 상위권 대학 편입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다. 특히 'THE 독한 관리 2.0' 시스템은 에듀윌 편입의 차별화된 강점으로 편입 시험부터 합격까지 전 과정을 책임진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보리보리, ‘시즌오프·봄 선오픈’ 동시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새해를 맞아 오는 23일까지 5일간 ‘겨울 시즌오프 & 봄 선오픈’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패션, 육아용품, 식품 등 약 5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막바지 겨울 쇼핑 수요와 함께 이른 봄 상품을 찾는 고객을 겨냥해, 19일부터 3일간은 겨울 상품을, 22

2

대상, ‘대학생 봉사단’ 9기 모집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상이 다음달 2일까지 ‘대상 대학생 봉사단’ 9기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대상 대학생 봉사단’은 2018년 출범한 대학생 참여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대학가 식당 환경 개선을 통해 청년층의 건강한 식사를 지원하는 ‘청춘의 밥’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봉사활동을 전개해왔다. 올해부터는 신규 사회공헌 슬로건인 ‘행동하는 존중(R

3

바디프랜드, CJ온스타일 ‘더 김창옥 라이브’서 헬스케어로봇 ‘팔콘N’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바디프랜드는 CJ온스타일과 오는 20일 방송되는 ‘더 김창옥 라이브’를 통해 콤팩트 헬스케어로봇 ‘팔콘N’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더 김창옥 라이브’는 강연 콘텐츠와 커머스를 결합한 CJ온스타일의 신개념 홈쇼핑 프로그램이다. 소통 전문가 김창옥이 직접 호스트로 나서 매회 강연 주제에 맞는 브랜드와 상품을 자신의 관점에서 소개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