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손미나 작가와 함께하는 ‘중남미 북콘서트’ 성료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4 09:10:3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전 KBS 아나운서이자 여행작가 손미나 작가와 현대백화점이 함께한 ‘중남미 북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4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RSVP(VIP 멤버십)회원과 모두투어 하이클래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번 행사는, 중남미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은 프리미엄 고객층을 위해 기획된 특별 프로그램이다. 행사는 지난 13일 현대백화점 목동점 문화센터에서 열렸으며, 모집 시작과 동시에 선착순 40석이 조기 마감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 [사진=모두투어]

 

현장에는 손미나 작가의 진솔한 여행 이야기와 인생에 대한 메시지를 듣기 위해 많은 고객이 참석했으며, 작가 특유의 따뜻한 화법과 생생한 현장 에피소드로 공감과 감동이 어우러진 시간이 이어졌다. 참석자들은 여행의 설렘과 감동을 다시 느끼며, 손미나 작가의 진솔한 이야기 속에서 위로와 영감을 얻은 특별한 시간이었다고 입을 모았다.

 

이날 행사에서는 △손미나 작가의 친필 사인 도서 증정 및 포토타임 △현대백화점 굿즈(리그린 업사이클링 태블릿 파우치) △중남미 여행 예약 시 최대 50만 원 할인 △여행용 파우더 워시 증정 등 혜택이 제공됐다.

 

이대혁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이번 북콘서트는 많은 여행자들의 버킷리스트로 꼽히는 중남미 여행이 주는 감동과 영감을 고객과 함께 나누는 뜻깊은 자리였다”라며, “앞으로도 손미나 작가와 같은 여행 전문가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의 취향과 감성에 맞춘 프리미엄 문화·여행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내년 1월 17일에 출발하는 '중남미 6개국 19일' 상품은 손미나 여행 작가가 페루 일정에 직접 동행해 여행객들과 현지를 함께 체험하고, 해설과 스토리텔링이 이어진다.

 

해당 상품은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인 '예수상'이 있는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를 시작으로, △코파카바나 해변·이과수 폭포(브라질) △부에노스아이레스(아르헨티나) △마추픽추·쿠스코(페루) △우유니 소금사막(볼리비아) △치첸이트사를 포함한 3대 피라미드(멕시코) 등 관광지를 경험할 수 있다.

 

손미나 여행 작가 동행 상품을 비롯한 중남미 지역 상품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매운라면 덕 봤다'... 케이-푸드 플러스 수출 '사상 최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2025년 우리나라 케이-푸드 플러스(K-푸드+) 수출이 전년 대비 5.1% 증가한 136.2억달러(잠정)를 기록하며 역대 최고치를 경신했다. 농식품이 104.1억달러, 농산업이 32.2억달러로 두 분야 모두 집계 이래 최대 규모다.케이-푸드 플러스(K-푸드+)는 신선·가공 농식품에 농업 관련 산업(동물용의약품·농기계·농약·비료 등

2

국내 의료 브랜드 최초 해외 단독 병원… 365mc 인니 4호점 론칭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365mc가 인도네시아 수도 자카르타 중심가에 단독 건물 병원을 개원하며 동남아시아 바디 컨투어링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365mc는 국내 의료 브랜드 최초로 해외 현지에서 단독 건물을 매입해 인도네시아 4호점 람스 전문 병원을 개원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해당 지점은 올해 상반기 개원을 목표로 관련 절차가 진행 중이다

3

[메가 Hit] ‘뷰센28·뷰센C’ 히트… 오스템파마 기능성 치약 시장 선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오스템파마가 기능성 치약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회사는 2017년부터 2025년까지 기능성 치약 누적 판매량이 2,500만 개를 돌파했다고 최근 밝혔다. 본격 판매 이후 8년 만에 이룬 성과로, 특히 최근 2년간 전체 판매량의 40%에 해당하는 1,000만 개가 판매되면서 가파른 성장세를 입증했다.오스템파마는 ‘뷰센(Vus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