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추석 맞아 전국 각지에서 나눔 활동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4 09:10:1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이 추석 명절을 맞아 제품 기부 등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SPC그룹 임직원들은 23일 서울 양재동 SPC1945 사옥 인근 양재종합사회복지관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식품 꾸러미를 만드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4일 밝혔다. 

 

▲ [사진=SPC그룹]

 

꾸러미에는 송편 등 명절 음식과 함께 삼립 약과·하이면 우동·크래프트 수프 등 후원 제품들이 담겼고, 양재 내곡동 지역 170여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SPC 임직원들은 지원 대상 중 일부 가정에 방문해 직접 기부 물품을 전달하고, 명절 인사와 함께 안부를 살폈다.

 

SPC삼립·파리크라상·비알코리아 등 SPC그룹의 각 계열사들도 전국의 사업장 인근 지역에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SPC삼립은 서울·경기·충남·충북 지역의 총 14개 기관에 삼립 선물센트, 하이면 등 6100여개의 제품을 후원했다. 파리크라상은 서울·경기 지역 4개 복지기관에 롤케이크와 구움과자 등 파리바게뜨 제품과 쌀을, 비알코리아는 충북 음성 복지기관에 삼립 선물세트를 지원했다. 섹타나인·SPC팩·SPL도 사업장 주변 복지기관에 온정을 나눴다.

 

SPC그룹 관계자는 “명절에 더 외로움을 느낄 수 있는 분들이 조금이라도 마음 따뜻한 명절을 보내실 수 있도록 전국 사업장에서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돌보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타필드 고양점, 더워디언케이스컴퍼니 테라리움 팝업스토어 오픈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 테라리움 전문 브랜드 더워디언케이스컴퍼니가 오는 10월 16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점 3층 영풍문고 앞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브랜드의 정체성을 대표하는 워디언케이스(Wardian Case) 테라리움을 중심으로, 일상 속에서 자연과 가까워질 수 있는 공간으로 기획됐다. ‘워디언케이스

2

중국 무역대행 전문 희명무역, 이우시장 가이드 및 1688 구매대행 서비스 확대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중국과 한국 양국에 거점을 두고 활동 중인 중국 무역대행업체 희명무역이 최근 국내 사업자와 예비 창업자들의 수요를 반영해 중국 이우시장 가이드 및 1688 구매대행 서비스 범위를 확대했다고 24일 밝혔다. 희명무역은 그동안 중국 1688 구매대행 플랫폼을 통한 비즈니스를 비롯해 OEM·ODM 협력, 현지 공장 매칭 등 전반적인 중국

3

디시오, 국내 최초 ‘1700V 1200A SiC Hybrid IGBT 모듈’ 공개…한전에 다음달 납품 개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전력반도체 전문 기업 ㈜디시오가 국내 최초로 개발한 ‘1700V 1200A SiC Hybrid IGBT 모듈’을 세계적 전력반도체 학술행사인 ICSCRM 2025(국제 탄화규소 및 관련 재료 학술대회)를 통해 공식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제품은 다음 달부터 한국전력공사(KEPCO)의 전력변환시스템(PCS)에 적용될 예정이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