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층 깊어진 풍미, K푸드 본질 담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K푸드 열풍 속에서 독보적인 김치스낵으로 주목 받고 있는 ‘김칩스’가 김치를 통째로 담은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했다.
더다믐은 23일 500시간 이상 숙성된 김치를 초미세 입자로 통째로 갈아 넣어 진짜 김치의 정수를 담은 업그레이드 된 김칩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 |
▲ 업그레이드 된 김칩스 이미지 [사진=더다믐] |
김치의 원물이 그대로 들어가 식이섬유 함량이 23%로 상승했고 김치의 유익 성분 함유는 물론 풍미가 더욱 깊어졌다.
김칩스는 100% 국내산 김치를 사용했고 밀가루가 들어가지 않은 글루텐프리 스낵으로, 여성 소비자는 물론 아이들의 간식으로도 적합하다. 최근에는 연예인과 셀럽의 최애간식으로 알려지며 화제가 되고 있다.
김칩스는 2022년 출시 이후 김치를 활용한 K스낵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구축해왔으며, 현재 미국, 중국, 일본을 포함한 전 세계 17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K푸드 열풍 속에서 “김치를 가장 캐주얼하고 세련된 형태로 즐길 수 있는 스낵”이라는 평가를 받아, 글로벌 유통사들의 꾸준한 러브콜을 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김칩스 관계자는 “이번 김칩스 업그레이드 버전은 단순한 리뉴얼이 아니라, 김치의 맛와 영양의 본질을 더욱 명확하게 전달하고자 하는 혁신적 시도”라며, “K푸드의 세계화에 힘입어 김칩스가 한국 고유의 맛을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세계인의 브랜드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