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남성 맞춤형 '아이디얼 포 맨 올인원' 리뉴얼 출시

신승민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6 09:14:17
  • -
  • +
  • 인쇄

[메가경제=신승민 기자] CJ올리브영이 남성 피부 특성에 맞춰 대표 남성 뷰티 브랜드 ‘아이디얼 포 맨’의 올인원 스킨케어 제품 4종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한 올인원 제품은 ▲퍼펙트 프레시 선 시카 등 4종이다. 제품별로 남성 피부 맞춤형 기능성 성분을 강화했으며, 제품명을 직관적으로 변경해 제품별 특장점을 쉽게 알 수 있도록 했다.

 

‘퍼펙트 올인원’은 피부 탄력에 좋다고 알려진 성분을 중심으로 설계됐다. ‘콜라겐’ 기반 성분을 배합한 ‘레프팅 콤플렉스’가 포함돼 피부 탄력과 보습, 주름 등 고민이 있는 남성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프레시 올인원’은 피부의 수분과 모공 케어에 초점을 맞췄다. 특수 발효 공법으로 만들어진 초저분자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있어 상대적으로 두꺼운 남성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이 전달될 수 있도록 했다.

 

자외선 차단과 스킨케어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선 올인원’에는 열을 흡수해 피부 온도를 낮추는 특허 받은 ‘스마트 쿨링 캡슐’을 더했다. 백탁 없는 촉촉한 발림성으로 야외 활동 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자외선과 잦은 면도로 인한 진정이 필요한 남성을 위해 ‘어성초’, ‘병풀’ 등 진정 성분을 한 통에 담은 ‘시카 올인원’도 리뉴얼 됐다.

 

리뉴얼된 ‘아이디얼 포 맨’ 올인원 4종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중 ‘퍼펙트 올인원’은 오는 8월 2일부터 30일간 리뉴얼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최대 47%까지 할인할 예정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자기관리에 대한 남성들의 관심이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리뉴얼을 추진했다”며, “변화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승민 기자
신승민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원광디지털대, 한국주택금융공사 협약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원광디지털대학교는 26일 한국주택금융공사와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국주택금융공사는 주택금융의 안정적 공급을 통해 국민 주거복지 증진과 금융시장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2004년 설립된 금융위원회 산하 공공기관으로, 국민 복지증진과 국민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주택금융공사 소속 임직원은 원광

2

삼성전자, 'AI 일상 동반자'로 전시 패러다임 전환…'CES 2026'서 새 비전 제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전자가 내년 1월 5일부터 8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6에서 전시 패러다임을 과감히 전환하며 인공지능(AI) 기반 초연결 생태계를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이번 CES에서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LVCC)가 아닌, 윈 호텔(Wynn Las Vegas)에 별도의 대규모 단독 전시관을 마련하고, ‘더 퍼스트룩(

3

애경산업, 프리미엄 비타민 안티에이징 브랜드 ‘로에비타’ 론칭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애경산업이 프리미엄 비타민 안티에이징 브랜드 ‘로에비타(Loevita)’를 새롭게 선보이며 고기능 스킨케어 시장 공략에 나섰다.애경산업은 26일 로에비타 론칭을 공식화하고, 비타민 연구를 기반으로 성분의 효능과 안정성, 흡수력에 초점을 맞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로에비타는 ‘피부 본질에 집중하다’를 브랜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