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특가 프로모션 '옐로팡딜' 전지역 회차 오픈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4 09:17:0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오는 20일까지 인기 여행 지역을 중심으로 특가 프로모션 ‘옐로팡딜’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옐로팡딜은 노랑풍선 홈페이지를 통해 매주 화요일 선보이는 회원 전용 특가 기획전으로, 본 회차에서는 동남아시아, 중국, 일본, 괌 등 주요 여행지를 포함한 전지역 7개 상품으로 구성됐다. 예약 고객에게는 정상가 대비 최대 30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 [사진=노랑풍선]

 

상품은 △베트남(나트랑) △필리핀(보홀·보라카이·세부) △중국(북경) △일본(큐슈) △괌 등 대표 여행지·휴양지를 아우른다.

 

대표 일정으로는 ▲'나트랑&달랏 5일' ▲'보홀 4/5일' ▲'보라카이 4일' ▲'세부 4/5일' ▲‘북경 4일’ ▲‘큐슈 4일’ ▲'괌 4/5일' 등이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옐로팡딜은 고객들이 인기 여행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라며 "단순한 할인 프로모션만이 아닌 여행의 흐름에 맞춰 고객 맞춤형 상품을 제안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연세사랑병원, ‘니비게이트’ 복지부 신의료기술 승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세사랑병원이 인공지능(AI)과 3D 프린팅 기술을 결합한 맞춤형 인공관절 수술 플랫폼 ‘니비게이트(KNEEVIGATE)’를 10월부터 본격 시행한다. 해당 기술은 최근 보건복지부의 평가유예 신의료기술 제도를 통과하며 임상 적용이 가능해졌다. ‘니비게이트’는 의료기기 전문기업 스카이브(SKIVE)와 공동 개발한 디지털 수술 시스템

2

삼성증권, 연금 잔고 27조원 돌파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은 자사의 연금 잔고(평가금 기준)가 9월 말 기준으로 27.1조원을 넘어섰다고 14일 밝혔다. 삼성증권의 연금 잔고는 2024년 말 21조 2000억원에서 2025년 9월 말 기준 27조 1000억원을 넘어서며 28% 성장했다. 같은 기간 개인연금(DC+IRP+개인연금) 잔고도 23조원으로 34.4% 증가했다. 퇴직연금

3

하나증권, 미국 웨드부시 애널리스트 초청 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하나증권은 오는 27일 미국 증권사 웨드부시의 애널리스트 2명을 초청해 투자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하나 x 웨드부시 글로벌 인사이트: 넥스트 웨이브’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미국 투자에 관심이 있는 고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24일까지 하나증권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강연자는 웨드부시 증권 리서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