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파워에이드, ‘나만의 P’ 완성하는 러닝 챌린지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4 09:19:2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카-콜라사의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러닝을 즐기는 소비자들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파워에이드는 지난 23일 공개된 코카-콜라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썰스티’ 3화를 통해, GPS 러닝으로 파워에이드의 이니셜 ‘P’를 그려내는 ‘파워런 챌린지’를 공개했다. 

 

▲ [사진=코카-콜라]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파워에이드 앰배서더이자 대한민국 대표 러너 ‘션’이 러닝 코치로 나서 MC 이이경과 함께 5km 러닝 미션에 도전했다. 션은 지난 5년간 파워에이드 앰배서더로 활동하며 다양한 마라톤 대회는 물론 일상 속 러닝 현장에서 파워에이드와 함께하며 러닝 문화를 확산시켜왔다. 

 

이번 썰스티에서 션은 이이경과 한강 코스를 달리며 러닝에 얽힌 다양한 ‘썰’을 풀고, GPS로 ‘P’ 모양 루트를 완성하며 파워에이드가 전해온 열정과 도전의 메시지를 러닝으로 표현했다.

 

파워에이드는 챌린지 공개와 함께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했다. 러닝 앱으로 완성한 나만의 ‘P’ 코스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코-크딜 계정을 태그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파워에이드 음료와 굿즈를 제공한다. 유튜브 ‘썰스티’ 3화 영상에 자신의 러닝 ‘썰’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파워에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파워에이드는 러닝을 단순한 운동이 아니라, 자신을 표현하고 함께 달리는 즐거움을 나누는 문화로 바라보고 있다”며 “앞으로도 러너들과 도전의 순간을 함께 하며, 러닝이 주는 즐거움과 도전의 가치를 전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마켓, '라코스테' 직입점… 할인 및 적립 혜택
[메가경제=정호 기자] G마켓이 오는 30일까지 ‘라코스테’ 직입점을 기념하는 브랜드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인기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하고, 25 F/W 패션도 공개한다. 라코스테가 국내 이커머스에 직접 입점 및 운영하는 것은 이번이 최초다. G마켓은 라코스테 브랜드관을 통해 데일리룩부터 신발/잡화, 키즈라인 등 라코스테 스테디셀러를 한 자리에 선보이게 됐다.

2

이마트, 추석 선물세트 본격 판매 돌입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마트가 추석 연휴를 약 열흘 앞두고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에 돌입한다. 오는 27일부터 10월 6일 추석 당일까지 총 10일간, 행사카드를 통한 최대 50% 할인 혜택과 더불어 결제 금액대별 신세계상품권 최대 50만원을 증정한다. 이번 본 판매는 지난 사전예약 기간의 매출 데이터를 분석해 사전예약 혜택을 연장하는 한편 고객 맞춤형

3

세븐일레븐, 추석 맞이 가성비·풍성 간편식 2종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명절을 맞이하여 지난 추석 도시락에 대한 고객의 소리를 적극 반영해 더욱 풍성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명절 간편식을 선보인다. 24일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오는 30일 추석 명절 대표 메뉴인 소불고기를 활용한 ‘오색찬란풍성한상도시락’과 ‘소불고기삼각김밥’을 선보인다. 오색찬란풍성한상도시락은 지난 추석 명절 ‘여러 가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