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TBX 멤버십 회원 대상 '월동준비 페스티벌'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3 09:19:4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오는 11월 30일까지 트럭·버스 전문 매장 ‘TBX(Truck Bus Express)’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월동준비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3일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전국 TBX 멤버십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상용차 고객의 겨울철 안전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상용차는 차체 중량이 크기 때문에 빙판길 제동 거리가 급격히 증가할 수 있어 타이어 마모 상태 확인, 교체 등 세심한 월동 준비가 필요하다.

 

▲ <사진=한국타이어>

 

행사 제품은 프리미엄 트럭용 타이어 브랜드 ‘스마트플렉스(SmartFlex)’ 제품군 8종이다. 해당 제품들은 한국타이어의 최첨단 TBR(Truck Bus Radial) 기술 ‘스마텍(Smartec, Smart+Technology)’이 적용되어 안전성, 마일리지, 칩앤컷(Chip and Cut) 방지, 재생 성능, 제동력 등 다섯 가지 핵심 요소를 기반으로 타이어 성능 전반을 향상시킨 점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행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18만 원 상당의 GS칼텍스 모바일 주유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TBX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 중 ▲스마트플렉스 AH51+ ▲스마트플렉스 AH51 ▲스마트플렉스 DH51 각각 동일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에는 1만 원 상당의 할인 쿠폰이 추가로 발급된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트럭·버스 전문 매장 TBX를 통해 상용차 고객에게 최적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 교체용 트럭·버스용 타이어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다"며 "2020년에는 타이어 구매부터 사후 관리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TBX 멤버십 앱’을 론칭해 포인트 적립, 무상 보증 등 통합 고객 케어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고객 만족도와 충성도를 꾸준히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SWC2025’ 아메리카 컵 RAIGEKI 챔피언 등극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5(이하. SWC2025)’ 아메리카 컵에서 RAIGEKI가 미주 지역의 새로운 챔피언으로 등극했다고 13일 밝혔다. ‘SWC2025’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세계 최강을 선발하는 대회로, 지난 12일 오전 2시(한국 시각 기준)

2

SKT, 자급제 서비스 '에어' 개통 시작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자급제 전용 디지털 통신 서비스 ‘에어(air)’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에어 앱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서비스 가입과 개통도 가능하다. SK텔레콤은 신규 회선 가입 고객 대상으로 6개월 동안 매달 1만9000포인트부터 3만

3

요스타, ‘스텔라 소라’ 20일 글로벌 정식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글로벌 게임업체 요스타는 액션 어드벤처 RPG ‘스텔라 소라’를 오는 10월 20일 글로벌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텔라 소라’는 현대와 판타지가 공존하는 ‘노바 대륙’에서 매력적인 미소녀 여행가들과 거대한 미궁 ‘별의 탑’을 탐험하며 숨겨진 수수께끼를 풀어나가는 게임이다. 안드로이드와 iOS, PC에서 글로벌 동시 출시되어 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