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프리드라이프, 크리스마스 싱글 파티 초청 이벤트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3 09:22:51
  • -
  • +
  • 인쇄
노블레스 수현 주최
롯데호텔 서울서 2030 미혼 남녀 100쌍 참여
상조상품 가입 고객 대상 초청권 5매 추첨 증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웅진프리드라이프는 상조상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싱글 100 크리스마스 파티’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 크리스마스 싱글 파티 초청 이벤트 이미지 [사진=웅진프리드라이프]

이번 행사는 웅진프리드라이프의 고객 생애 전반을 케어하는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MZ세대에게 연말의 설렘과 새로운 만남의 가치를 신뢰할 수 있는 방식으로 전달하고자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가 주최하는 ‘싱글 100 크리스마스 파티’ 초청권(45만원 상당) 5매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응모 대상은 웅진프리드라이프 상조상품 가입 고객(본인 및 20~30대 미혼 자녀)으로, 웅진프리드라이프 공식 채널을 통해 결혼정보 서비스 전환 ‘문의’만 해도 응모 자격이 주어진다.

이번 파티는 12월 27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롯데호텔 서울에서 열리며, 신뢰할 수 있는 매칭 절차와 격조 높은 호스피탈리티를 결합해 특별한 연말 인연을 제안한다.

또 웅진프리드라이프는 지난해 노블레스 수현과 체결한 업무협약(MOU)을 바탕으로 성혼부터 웨딩까지 결혼의 전 과정을 케어하는 서비스 라인업을 구축 중이다.

특히, ‘결혼정보 서비스’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성혼을 위한 맞춤 매칭 및 고품격 미팅 서비스를 제공, 웅진프리드라이프 회원은 가입한 상조의 상품가 이상의 결혼정보 서비스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180만원 상당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웨딩 서비스는 전문 플래너의 1:1 맞춤 상담을 통해 리허설 스튜디오 촬영부터 드레스, 메이크업, 결혼식까지 예식 준비의 전 과정을 세심하게 지원한다. 엄선된 웨딩 전문업체를 통해 전국 어디에서나 이용 가능하며 무료 허니문 컨설팅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웅진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연말의 설렘을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만남 문화로 연결해 고객이 새로운 인연과 잊지 못할 기억을 만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노블레스 수현과의 협력을 통해 성혼부터 웨딩까지 이어지는 차별화된 라이프케어 혜택을 더욱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펄어비스, 난치병 환아 지원 프로그램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검은사막 모바일‘ 모험가와 함께한 글로벌 나눔 이벤트를 통해 난치병으로 투병 중인 서울아산병원 환아들과 특별한 추억을 나눴다고 3일 밝혔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에서 지난 7월 ‘사랑 나눔에 동참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했다. 모험가들이 인게임 재화로 ‘사랑의 달콤한 사탕’을 구매해 따듯한 나눔에 동참했다. 검

2

IBK기업은행, 기술보증기금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지난달 31일 기술보증기금과 ‘혁신창업기업 투자연계 자금공급 확대를 위한 금융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벤처투자기관 등에 투자를 유치한 이후 사업화 기간 동안 발생하는 데스밸리 극복과 기술개발·사업화 등에 필요한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체결됐다.기업은행은 협약에 따라 기보 보증서를 발급받은

3

4년간 63건 산재·갑질 논란, 런베뮤 민낯 후폭풍
[메가경제=정호 기자] 런던베이글뮤지엄(이하 런베뮤)이 개점 4년간 63건의 산업재해가 드러나고 내부 갑질 폭로까지 이어지며, 산재 사망사고 의혹 이후 후폭풍이 확산하고 있다. 현재 고용노동부는 장시간 노동으로 인한 20대 직원의 과로사 의혹에 대해 조사를 진행 중이다. 해당 논란이 더해지며 런베뮤를 둘러싼 잡음이 커지고 있다. 3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