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법독서논술, 경력자 우대 이벤트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4 09:22:06
  • -
  • +
  • 인쇄
연구 교재비 전액 페이백 혜택
초기 투자비 부담 대폭 완화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천재교과서 해법독서논술은 10월을 맞아 독서논술 교육 사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와 교육 전문가를 위한 ‘경력자 우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 해법독서논술 경력자 우대 이벤트 포스터[사진=천재교육]

이번 이벤트는 10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조건 충족 시 연구용 교재비를 전액 페이백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법독서논술은 기존에도 사업 초기 가맹비, 보증금, 재계약금을 전액 면제해 창업 부담을 최소화해 왔다.

이번 경력자 우대 이벤트를 통해 독서논술 교육 경력자에게 연구 교재비 페이백 혜택을 추가로 제공해 초기 투자 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벤트 조건은 계약 후 3개월간 출고 수량과 관련된 내부 영업 기준에 따라 적용되며, 자세한 사항은 각 지사를 통해 안내된다.

천재교육의 노하우가 집약된 해법독서논술은 교과와 연계된 전문 커리큘럼으로 올바른 독서논술 교육을 선도해왔다.

특히 콘텐츠 공급 계약 형태로 운영돼 기존 학원이나 공부방에서도 제약 없이 콘텐츠를 활용할 수 있어, 새로운 교육 프로그램을 쉽게 도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해법독서논술 관계자는 “교과와 연계된 국어, 사회, 과학 등 폭넓은 교재를 기반으로 학생들이 종합적 사고력을 기를 수 있으며, 독서·토론·논술로 이어지는 수업은 서·논술형 평가뿐만 아니라 학교 성적과 전반적인 학습 능력 향상에도 효과적”이라며 “학부모 만족도가 높아 꾸준히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해법독서논술은 매월 전국 주요 도시에서 사업설명회를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이번 10월 경력자 우대 이벤트와 사업설명회 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법독서논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넵튠, 작년 영업익 24억원…전년比 74.9%↓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넵튠은 연결 기준 작년 매출 1213억원, 영업이익 24억원을 기록했다고 22일 공시했다.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전년대비 0.25%, 74.9% 감소했다. '애드테크' 사업의 경우 전년 대비 매출은 3.1% 상승했으며 광고거래액은 586억4000만원으로 2.2% 늘었다. 넵튠은 불확실한 시장 상황에서 애드액스, 애드파

2

아이센스블랙라벨PC존, PC방창업 사업설명회 참가자 대상 ‘원가창업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경기 침체와 소비 위축이 이어지는 가운데, PC방창업을 보다 신중하게 검토하려는 예비 창업자들이 늘고 있다. 특히 초기 투자 부담과 장기 운영 가능성을 함께 따지는 흐름이 뚜렷해지면서, 단순한 홍보 문구가 아닌 실제 운영 구조와 조건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창업 설명회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는 모습이다. 이런 가운데 프리미엄

3

형지글로벌, 까스텔바작 미국 공식몰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글로벌이 전개하는 프랑스 오리진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이 미국에 공식 온라인 스토어 ‘까스텔바작 USA(castelbajacusa.com)’를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형지글로벌에 따르면 이번 미국 시장 진출은 글로벌 도약을 위한 핵심 전략의 일환이다. 형지글로벌은 온라인 스토어를 전초기지로 삼아 교포 중심 소비를 넘어 미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