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7series, 스타필드 코엑스몰점 오픈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7 09:22:2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24/7시리즈(24/7Series)’가 브랜드 론칭 이후 첫 오프라인 매장을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24/7series는 하루 24시간, 주 7일 언제든지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옷을 제안하는 브랜드다. 편안한 착용감과 실용적인 디자인의 데님 팬츠, 레더재킷, 아키백 등 시그니처 아이템을 중심으로 꾸준히 성장해 왔다. 

 

▲ [사진=코오롱FnC]

 

온라인 유통에서 출발한 24/7series는 지난 2년간 주요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고객 반응과 수요를 꾸준히 검증했다. 24년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에서는 오픈 첫날 팝업 최고 매출을 기록했으며, 2025년 더현대서울과 롯데월드몰 팝업에서는 팝업 단독 상품이 높은 판매율을 보이는 등 긍정적인 성과를 거뒀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스토커즈’, ‘키작은 광자’와의 협업 컬렉션이 연이어 판매 호조를 보이며 2030고객층의 선호도를 확인했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24/7series는 본격적인 오프라인 확장 전략의 첫 단계로 이번 스타필드 코엑스몰 매장을 연다.

 

이번 코엑스몰 매장은 ‘24/7 REAL VISION’을 콘셉트로 꾸몄다. ‘24/7 REAL VISION’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편안함과 실용성을 공간 안에서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콘셉트로, 온라인 브랜드로서 쌓아온 감각을 오프라인 환경에서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불필요한 시각 요소를 줄이고 여백과 동선의 균형을 맞춰 고객이 자연스럽게 상품에 집중할 수 있도록 설계했으며, 매장 내부에는 고객을 위한 라운지 존과 콘텐츠를 직접 촬영할 수 있는 스튜디오 존을 마련해 제품·공간·체험이 하나로 연결되는 매장을 완성했다.

 

매장에서는 브랜드명처럼 하루 24시간·7일 내내 다양한 상황에서 어울릴 수 있는 기능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도레이(Toray), 퍼텍스(Pertex), 솔로텍스(Solotex), 등 세계적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은 프리미엄 소재를 활용한 ‘멀티 펑셔널 웨어(Multi-functional Wear)’ 및 다양한 겨울 상품들을 선보인다. 일상복처럼 편안하면서도 다양한 기후 환경에서 착용할 수 있도록 방수, 보온, 통기 기능이 있는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록 시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귀마개 또는 넥워머를 한정 수량 증정한다.

 

24/7series 관계자는 “온라인 중심으로 브랜드를 운영해 온 24/7series가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며 유통과 고객 접점 측면에서 한단계 도약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채널 전략으로 브랜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더본코리아 롤링파스타, 배민 주문 시 전 메뉴 4천원 할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더본코리아의 파스타 전문 브랜드 롤링파스타가 11월 10~16일까지 일주일간 ‘배달의민족’ 주문 시 전 메뉴 4000원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배달의민족 앱 내 롤링파스타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결제 시 적용하면 된다. 해당 쿠폰은 ID당 1일 1회 발급받을 수 있으며, 배달·

2

CJ프레시웨이×금별맥주, 외식 솔루션 콘텐츠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프레시웨이가 식자재 유통 고객사 금별맥주, 미식 큐레이션 플랫폼 ‘메티즌’과 함께 손잡고 제작한 협업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외식 프랜차이즈의 인기 메뉴와 핵심 콘셉트를 전면에 내세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며, 다양한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순차 진행할 계획이다. 첫 공개 콘텐츠에는

3

제주신라호텔, ‘꿀잠 프로그램’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주신라호텔이 꿀잠을 위한 G.A.O.(Guest Activity Organizer)’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숙면에 대한 높은 관심이 ‘슬립맥싱(sleepmaxxing)’ 트렌드로 확산되는 가운데, 제주신라호텔은 명상과 스트레칭으로 숙면에 도움을 주는 ‘릴렉싱 나이츠(Relaxing Nights)’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