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국내 최초 위 건강 이중제형 '윌 작약' 판매량 100만개 돌파​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3 09:24:2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hy가 3일 선보인 '윌 작약'이 열흘 만에 판매량 100만개를 달성했다. hy 기술력을 집약한 건강기능식품으로 기능성과 섭취 편의성을 갖춰 소비자 선택이 이어지고 있다.

 

13일 hy에 따르면 신제품 윌 작약은 국내 최초 위(胃) 건강 이중제형이다. 정제와 액상에 각기 다른 개별인정형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뚜껑에 담긴 정제는 '작약추출물등복합물'로 작약 뿌리와 구아선복화 꽃 추출물을 섞어 만들었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위 건강 원료로 위 점막을 보호하여 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한국인을 대상으로 진행한 인체 적용 시험에서도 유의적인 개선을 확인했다. 정제 2개로 1일 섭취 권장량 700mg을 100% 채울 수 있다.

 

▲ <사진=hy>

 

액상은 장(腸)과 위 건강을 함께 챙길 수 있도록 복합 기능성으로 설계했다. 김치에서 분리한 특허 유산균 'HP7'을 비롯해 다양한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했다. 100억 CFU를 보증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자체 개발 천연물 소재 '꾸지뽕잎추출물'도 100mg 넣었다. 1일 섭취 권장량으로 위 불편감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김일곤 hy 마케팅부문장은 "‘윌 작약’은 위 건강 이중제형이라는 새로운 시장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술력을 통한 혁신을 지속하며 건강 음료 시장을 선도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국민은행, '크리에이터 외환우대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구글과 메타로부터 해외송금을 받는 크리에이터 고객을 위한 ‘KB 디지털 크리에이터 우대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서비스로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에서 광고 수익을 받는 크리에이터 고객은 환율우대 100% 자동적용(월 미화 1만달러 상당액 이하 기준) 외화계좌 자동입금(건당 5만달러 상당액 이하 한

2

지드래곤의 한정판 블록 꽃 베일 벗다…‘818 BLOOM’ 티저 영상 공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글로벌 트렌드 리더’ 지드래곤(G-DRAGON)의 한정판 블록 꽃이 베일을 벗는다.엠트리아이엔씨는 옥스포드(OXFORD)와 피스마이너스원(PEACEMINUSONE)이 함께 선보이는 ‘818 BLOOM’의 티저 영상을 15일 공개한다고 밝혔다.세계 최초로 아티스트의 페르소나를 모티브로 개발한 DIY 창작품 ‘818 BLOOM’은 지

3

유한양행, 휴이노와 AI 기반 ‘메모큐’ 국내 공급 계약 체결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은 디지털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이노(대표 길영준)와 인공지능(AI) 기반 스마트 원내 모니터링 솔루션 ‘메모큐(MEMO Cue)’의 국내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계약으로 유한양행은 휴이노가 개발한 웨어러블 기반 환자 상태 실시간 모니터링 솔루션을 국내 병원망에 공급하게 된다. 양사는 지난 2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