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디지털 캠페인 ‘미떼 AI 프로덕션’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0 09:26:48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동서식품이 소비자가 직접 미떼 광고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디지털 캠페인 ‘미떼 AI 프로덕션’을 11월 10일부터 12월까지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당신의 가족을 미떼 광고에 캐스팅합니다’라는 콘셉트로, 매년 겨울마다 따뜻한 감동을 전해온 미떼의 대표 광고를 AI 기술을 활용해 우리 가족이 주인공이 된 버전으로 제작할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다.

 

▲ <사진=동서식품>

 

미떼 공식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뒤, 미떼의 광고 3편(정재영 편, 김성균 편, 최영준 편) 중 하나를 선택하고 각 역할에 맞는 가족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AI가 자동으로 얼굴을 인식해 광고 속 주인공으로 자연스럽게 합성해주며, 완성된 영상은 다운로드하거나 개인 SNS에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후에는 제공되는 링크를 통해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 접속하여 미떼 제품을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정인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캠페인은 AI를 활용해 소비자들이 미떼 특유의 따스한 감성을 색다른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가족과 함께하는 일상의 훈훈한 순간을 담는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들과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화투자증권, 자산전략 보고서 'I am everywhere' 발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자산전략 보고서 '아이 엠 에브리웨어(I am everywhere)'를 발간했다고 10일 밝혔다. 한화투자증권 리서치센터는 분기마다 개인 투자자를 위해 자산전략 보고서를 발간하고 있으며 주식과 채권 등 전통 자산을 넘어 비트코인, 벤처 등 대체자산까지 분석 대상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보고서

2

메리츠증권, 글로벌 핀테크 ‘위불’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메리츠증권은 글로벌핀테크 위불(Webull)과 손잡고 AI(인공지능) 기반 차세대 글로벌 투자 플랫폼 구축을 추진한다고 10일 밝혔다. 양사는 지난 9월 중국 창사에서 메리츠증권 장원재 대표와 위불 그룹 창업자인 왕안취(WangAnquan) 대표 참석 하에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있다. 위불은 2016년 미국에서 설립된 글로

3

현대차증권,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출석 체크 이벤트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차증권은 올해 말까지 현대차증권 회원을 대상으로 매일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100% 증정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현대차증권 MTS ‘내일’에 접속한 후 출석 체크 이벤트에 참여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매일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10원부터 1000원까지 랜덤으로 지급한다. 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