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11월 1일부터 11일간 ‘포근 혜택’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0-31 09:30:19
  • -
  • +
  • 인쇄
공무원 수험생 대상 최대 11만원 할인
내년 공무원 선발 규모 2000명 확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민교육기업 에듀윌은 공무원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총 11일간 최대 11만원을 할인하는 ‘11월의 포근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 ‘포근 혜택’ 이벤트 이미지 [사진=에듀윌]

내년 공무원 정원이 약 2000명 늘어날 예정으로 올해 정원 증가폭의 약 17배로 알려지며 수험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에듀윌은 이러한 환경 변화 속에서 수험생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학습 기회를 넓히기 위해 이번 혜택을 마련했다. 특히 중복 할인 적용이 가능해 최대 11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에듀윌의 대표 과정인 ‘9급 공무원 합격성공패스’는 9급 행정직 전 직렬 대비가 가능한 종합 패키지다. 환급형 상품 선택 시 2026년 시험 합격 시 수강료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커리큘럼은 ▲기본이론 ▲심화이론 ▲문제풀이 ▲기출분석 ▲동형모의고사로 이어지는 체계적 구성으로, 출제 경향 변화에 맞춘 전략적 대비와 과목별 합격 노하우를 반영한 것이 강점이다.

특히 강의 흐름에 따라 학습할 경우 자동 3회독이 가능하며, 일주일 학습 내용을 1시간 만에 정리할 수 있는 ‘기억 강화 복습 시스템’을 통해 실력 향상을 돕도록 설계됐다.

에듀윌 관계자는 “내년 공무원 선발 규모가 크게 늘어 수험생들의 기대가 높은 만큼, 부담 없이 공부를 시작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에듀윌이 축적해온 공무원 학습 노하우와 체계적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수험생이 원하는 결과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기아 3분기 매출은 실력 ‘덕’, 손익은 관세 ‘탓’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기아가 올해 3분기(7~9월) 글로벌 판매 호조에도 불구하고 미국 관세 부담과 환율 영향으로 영업이익이 반토막 났다.기아㈜는 31일 컨퍼런스콜을 통해 2025년 3분기 경영실적을 발표하고, 매출액 28조 6,861억원, 영업이익 1조 4,622억원, 당기순이익 1조 4,225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2%

2

NS홈쇼핑, 하나은행과 시니어 맞춤 금융라이프서비스 협력 업무협약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이 지난 30일 판교 본사에서 하나은행 ‘하나더넥스트’와 시니어 세대를 대상으로 맞춤형 라이프서비스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NS홈쇼핑은 ‘토탈 라이프 플랫폼’으로서 쇼핑은 물론 건강, 여가, 은퇴 설계 등 다양한 영역을 아우르는 생활 중심 서비스를 강화하고, 하나은행은 금융 전문성을 기반으로 시니어

3

르노코리아, 연말 고객 감사 이벤트 ‘르노 메르시 위크’ 진행…매주 새로운 경품 제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대표이사 니콜라 파리)가 연말까지 고객 감사제 ‘르노 메르시 위크(Renault Merci Week)’를 진행하며, 총 8주간 매주 새로운 경품을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첫 주차인 오는 11월 9일까지 르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을 신청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