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 추석맞이 ‘팝업 콘텐츠’ 강화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30 09:31:09
  • -
  • +
  • 인쇄
400여 종 보드게임, 그래비트랙스 등 즐길거리 가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DC아이파크몰이 용산점과 고척점에서 추석 연휴를 맞아 다양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놀거리와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먹거리 등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명절 연휴를 보낼 수 있는 콘텐츠로 마련했다.

 

▲ [사진=아이파크몰]

 

아이파크몰 용산점에서는 30일부터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9일까지 ‘코리아보드게임즈 컬렉션 팝업스토어’를 열고 보드게임, 그래비트랙스, 핫휠, 스포츠카드, 헥스봇 등 명절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고 선물용으로도 제격인 코리아보드게임즈 상품을 선보인다. 

 

리빙파크 3층 도파민 스테이션 내 ‘더 팝업’에서 진행하며 기존 오프라인 행사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든 전략ㆍ테마 게임까지 포함해 400여 종의 보드게임과 단독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또 반지의 제왕 테마의 최신 협력 게임 ‘반지의 제왕: 원정대의 운명’도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

 

긴 연휴 기간 동안 지루함을 달래줄 볼거리와 함께 입을 즐겁게 해줄 먹거리 콘텐츠도 마련했다.

 

용산점 더 센터 4층 카페거리에서는 추석맞이 구미 당기는 미식 모음집 ‘추ㆍ구ㆍ미 팝업스토어’를 내달 7일까지 진행한다. 모둠전, 한우, 용돈 꾸러미 등을 콘셉트로 재미까지 더해 만든 쿠키 세트와 까먹는 귤 화과자, 핵/불땡초맛김, 곶감산도 등을 만나 볼 수 있으며 제기차기 이벤트를 통해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더 가든에서는 오는 4일과 5일 양일에 걸쳐 ‘가든 뮤직 페스티벌 시즌2’도 진행한다. 4일에는 ‘가든 노래자랑’이 열리며 5일에는 ‘가든 댄스배틀’이 펼쳐진다.

 

아이파크몰 고척점에서는 와인, 책, 디저트, 옷 등 선물하기 좋은 콘텐츠를 모아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야외광장에서는 와인 무료 시음이 시그니처로 자리잡은 ‘와인킹 팝업스토어’가 내달 3일부터 12일까지 열리며 최대 8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폴햄&클라비스 팝업스토어도 9일까지 진행한다.

 

A, B, C동 1층 행사장에서는 아동 전문 서적과 베스트셀러를 만나볼 수 있는 ‘교보문고’와 간식이나 선물용으로 좋은 세화연 개성주악 그리고 다양한 키즈브랜드의 인기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키즈브랜드 대전’을 각각 진행한다.

 

HDC아이파크몰 최용화 영업본부장(상무)는 "추석 연휴를 맞이 해 즐겁게 쇼핑도 하고 집에서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팝업 콘텐츠를 강화 했다”라며 “아이파크몰에 준비한 다양한 팝업스토어와 함께 풍성한 추석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아이파크몰 용산점은 추석 당일을 포함해 연휴 전 기간 동안 정상 운영하며, 고척점은 추석 당일에 한해 오전 11시부터 20시까지 영업 시간을 단축하고 나머지 휴일 기간은 정상 운영에 나선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동아제약, 소화 기능 강화한 ‘베나치오 프로액’ 리뉴얼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이 소화 기능을 강화한 ‘베나치오 프로액’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리뉴얼 제품은 기존 창출, 육계, 건강, 진피, 감초, 현호색, 회향 등 전통 생약 성분에 UDCA(우르소데옥시콜산)와 산사를 추가해 밀가루·육류 중심의 현대인 식습관에 최적화된 복합 소화 불량 개선 효과를 제공한다. 산

2

네이버, 팀네이버 통합 컨퍼런스 '단25' 개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네이버는 오는 11월 6일부터 7일까지 양일간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AI 도구를 비롯한 네이버의 최신 기술과 플랫폼 전략을 공개하고, 업계 파트너와 교류하는 팀네이버 통합 컨퍼런스 ‘단25(DAN25)’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단24(DAN24)’에서 선보인 온서비스 AI 전략에 이어 한 단계 더 발

3

LG전자, 이사회서 인도법인 지분 15% 처분 결의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전자가 이사회를 열고 인도법인 지분 15% 구주 매각을 의결했다. 이사회 결의에 따라 LG전자는 인도증권거래위원회(SEBI)에 최종 증권신고서를 제출할 계획이며, 이르면 내달 중 기업공개(IPO) 절차가 마무리될 전망이다. LG전자는 이사회를 열고 인도법인 지분 15%(1억181만5859주)를 매각하기로 결정했다고 30일 공시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