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설록, 무카페인 허브티 3종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5 09:35:1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설록이 무카페인 허브티 3종을 출시하고 신제품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체리 루이보스 ▲멜로우 민트 ▲캐모마일 라벤더 등으로 구성했다.

 

▲ [사진=오설록]

 

신제품 출시와 함께 ‘After 5p.m. – OSULLOC Herb Time’ 캠페인도 전개한다. ‘After 5p.m.’은 하루의 분주한 일과를 마친 뒤 오롯이 자신에게 집중하는 시간이다.

 

신제품 3종은 오설록 제주 티뮤지엄과 티하우스, 오설록 직영몰, 백화점 티샵 등 오설록 온·오프라인 전 경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애경산업, 시각장애인 위한 ‘점자 태그·스티커’ 전달식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애경산업은 10월 15일 ‘흰지팡이날’을 맞아 한국소비자원과 15일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에서 시각장애인의 생활안전 확보를 위한 ‘점자 태그 및 스티커’를 지원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애경산업을 포함한 사업자정례협의체와 한국소비자원은 세탁세제·섬유유연제·샴푸 등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생활용품에 걸어 쓸 수 있는 다회용 점자 태그 3종

2

삼성전자, 브랜드가치 6년 연속 세계 5위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전자는 글로벌 브랜드가치 평가에서 6년 연속 '글로벌 톱(Top) 5' 자리를 지켰다고 15일 밝혔다.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전문업체 인터브랜드(Interbrand)가 이날 발표한 '2025 글로벌 100대 브랜드(Best Global Brands)'에 따르면, 삼성전자의 브랜드가치는 905억달러로

3

KB국민은행, 'Global South 투자·진출 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14일 서울 여의도 KB국민은행 신관 다목적홀에서 ‘Global South 투자·진출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설명회는 인도네시아, 베트남, 인도 등 Global South 지역 진출을 준비 중인 기업의 글로벌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기업과 중소기업 임직원 약 100여명이 참석해 높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