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 우수고객 대상 '20204 퍼플콘서트 in 서울' 개최

문혜원 / 기사승인 : 2024-10-17 09:36:47
  • -
  • +
  • 인쇄
약 900여명을 초청...55인의 심포니오케스트라 협연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신한라이프는 전일 서울 송파구 잠실에 위치한 롯데콘서트홀에서 우수고객 약 900여명을 초청해 '2024 퍼플콘서트 in 서울'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16일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콘서트홀에서 신한라이프가 우수고객 대상 '퍼플콘서트 in 서울'을 개최했다. [사진=신한라이프 제공]

 

올해 세 번째를 맞은 '2024 퍼플콘서트 in 서울'은 신한라이프를 대표하는 우수고객 초청 프로그램이다. 품격 있는 문화예술을 경험할 수 있도록 각 분야 국내 최고 출연진과 오케스트라로 구성해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보였다.

 

퍼플콘서트는 지휘자 정인혁이 이끄는 55인 밀레니엄 심포니오케스트라의 협연으로 시작됐다. 또 첼리스트 홍진호의 첼로 연주와 소프라노 서선영의 성악 클래식이 이어졌다.

 

2부 공연에선 대중에게 친숙한 뮤지컬 배우 민우혁과 옥주현이 출연해 카리스마 있는 연기와 가창력으로 무대를 장식했다. 뮤지컬 갈라 콘서트가 더해진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졌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그간 신한라이프를 신뢰해 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뜻 깊은 문화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풍성하고 낭만 가득한 문화예술을 프로그램을 마련해 행복한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