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식자재몰 베스트온, KB국민은행 '사장님+'와 제휴 프로모션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0-31 09:43:1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대상의 종합 식자재 전문 온라인몰 ‘베스트온’이 KB국민은행의 개인사업자 특화 플랫폼 ‘사장님+(플러스)’와 제휴를 맺고 외식업주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물가 속 개인사업자와 예비창업자들의 식자재 비용 부담을 낮추기 위해 마련됐다. 대상㈜ 베스트온은 지난 7월에도 LG유플러스의 매장 경영 지원 플랫폼 ‘U+사장님광장’과 제휴를 맺고 외식업주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 <사진=대상>

 

대상 베스트온은 이번 제휴를 통해 KB국민은행 ‘사장님+’를 이용하는 외식업주에게 월 최대 9만원, 연 최대 26만원의 혜택을 제공하고,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KB국민은행의 모바일 어플인 KB스타뱅킹 내 ‘사장님+’를 통해 베스트온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이 가능한 20% 할인 쿠폰 2매를 제공한다. 기존 베스트온 고객도 ‘사장님+’를 통해 로그인하면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매월 1일에는 8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0%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베스트온에서 KB국민은행 ‘사장님+’ 전용 쿠폰을 발급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월 200명을 추첨해 ‘청정원 팜고급유 6호 선물세트’와 ‘베스트온 5천원 마일리지’를 각각 100명에게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베스트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동근 대상 BO사업팀장은 “계속되는 고물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영업자들에게 보탬이 되고자 KB국민은행 ‘사장님+’와 함께 이번 제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종산업과의 제휴 확대를 통해 고객들의 수요를 반영한 맞춤형 혜택과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