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아울렛·커넥트현대, 하반기 최대 쇼핑 행사 '슈퍼위켄드' 개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0-31 09:43:32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아울렛과 커넥트현대는 31일부터 내달 9일까지 10일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등 현대아울렛과 커넥트현대 전 점포에서 하반기 최대 규모 쇼핑 행사 ‘슈퍼위켄드’(SUPER WEEKEND)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슈퍼위켄드는 매년 상·하반기 두 차례 진행하는 대규모 쇼핑 행사로, 해외패션·여성패션·아웃도어 등 2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가을·겨울(F/W)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0% 할인해 선보인다.

 

▲ <사진=현대백화점그룹>

 

먼저, 점포별 대형 할인 행사가 열린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은 내달 6일까지 이스트 1층 행사장에서 ‘CP컴퍼니 & 코에보 F/W 아우터 상품전’을 열고 다운 점퍼·재킷·팬츠 등 의류 제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0% 할인해 판매한다. 송도점은 같은 기간 지하 1층 행사장에서 ‘진캐주얼 데님·아우터 대전’을 열고 리바이스와 게스의 대표 제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0% 할인해 선보인다.

 

점포별로 다양한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에서는 내달 6일까지 프리미엄 생활용품 브랜드 ‘마켓틸다’ 팝업스토어를 열고, 샤워타월·세제·비누 등 라이프스타일 용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30% 할인해 판매한다. 대전점에서는 내달 13일까지 ‘굿즈플래너’ 팝업스토어를 진행해, 무직타이거·청호랑·백호랑 등 대표 인기 제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했다. 현대백화점 모바일 앱에서는 내달 9일까지 ‘슈퍼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몽클레르 패딩, 막스마라 코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앱 내에서 원하는 경품을 선택해 응모한 뒤, 현대아울렛 또는 커넥트현대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H포인트를 적립하면 된다. 당첨자는 내달 12일 현대백화점 카카오톡 채널 공지 등을 통해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주말 사은 혜택도 제공한다. 내달 2일까지 NH농협카드로 30만·60만·100만·200만원 구매 시 1.5만·3만·5만·10만원을, 7일부터 9일까지 BC/롯데카드로 30만·60만·100만·200만원 구매 시 1.5만·3만·5만·10만원을 현대백화점 상품권으로 증정한다.

 

또한, 사회적기업 굿윌스토어와 함께 ‘겨울 의류 리사이클 캠페인’도 진행한다. 내달 2일까지 각 점포 이벤트 데스크에 재판매 가능한 겨울 의류 3점을 기부하면 H포인트 5,000포인트를 제공한다. 

 

현대아울렛 관계자는 “이번 슈퍼위켄드는 풍성한 할인 혜택과 함께 고객 참여형 이벤트, ESG 캠페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알리익스프레스, 겨울철 해외직구 상품 안전성 점검 완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알리익스프레스가 한국수입협회(KOIMA)와 함께 겨울철 해외직구 상품을 대상으로 안전성 점검을 실시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20일 동절기 수요가 높은 해외직구 상품에 대해 선제적인 안전성 검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소비자가 직접 확인하기 어려운 해외직구 상품의 안전성을 플랫폼 차원에서 사전 관리하기 위한 조치다. 이번 점검에서는 총

2

컬리, AI 이미지 생성 서비스 'AI 스튜디오'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컬리가 인공지능(AI) 이미지 생성 서비스 ‘AI 스튜디오’를 출시했다. 컬리는 20일 사진을 업로드하면 다양한 콘셉트의 프로필 이미지를 생성해주는 AI 스튜디오를 컬리 앱에 선보였다고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구글의 생성형 AI를 활용해 구현됐다. AI 스튜디오는 인형, 영화배우, 옛날 캠, 한복 등 여러 테마의 프로필 이미지를 제

3

제네시스, 2026 다보스포럼서 'GV60 마그마·GMR-001'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제네시스가 ‘2026 세계경제포럼(WEF·다보스포럼)’에서 럭셔리 고성능 모델 전시를 통해 브랜드 비전과 혁신성을 알린다고 20일 밝혔다. 제네시스는 19일부터 23일까지(현지시간) 스위스 다보스 아메론 호텔에서 ‘GV60 마그마’와 ‘GMR-001 하이퍼카’를 전시한다. 다보스포럼은 각국 정·재계와 학계 주요 인사들이 글로벌 경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