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아울렛·커넥트현대, 하반기 최대 쇼핑 행사 '슈퍼위켄드' 개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0-31 09:43:32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아울렛과 커넥트현대는 31일부터 내달 9일까지 10일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등 현대아울렛과 커넥트현대 전 점포에서 하반기 최대 규모 쇼핑 행사 ‘슈퍼위켄드’(SUPER WEEKEND)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슈퍼위켄드는 매년 상·하반기 두 차례 진행하는 대규모 쇼핑 행사로, 해외패션·여성패션·아웃도어 등 2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가을·겨울(F/W)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0% 할인해 선보인다.

 

▲ <사진=현대백화점그룹>

 

먼저, 점포별 대형 할인 행사가 열린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은 내달 6일까지 이스트 1층 행사장에서 ‘CP컴퍼니 & 코에보 F/W 아우터 상품전’을 열고 다운 점퍼·재킷·팬츠 등 의류 제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0% 할인해 판매한다. 송도점은 같은 기간 지하 1층 행사장에서 ‘진캐주얼 데님·아우터 대전’을 열고 리바이스와 게스의 대표 제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0% 할인해 선보인다.

 

점포별로 다양한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에서는 내달 6일까지 프리미엄 생활용품 브랜드 ‘마켓틸다’ 팝업스토어를 열고, 샤워타월·세제·비누 등 라이프스타일 용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30% 할인해 판매한다. 대전점에서는 내달 13일까지 ‘굿즈플래너’ 팝업스토어를 진행해, 무직타이거·청호랑·백호랑 등 대표 인기 제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했다. 현대백화점 모바일 앱에서는 내달 9일까지 ‘슈퍼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몽클레르 패딩, 막스마라 코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앱 내에서 원하는 경품을 선택해 응모한 뒤, 현대아울렛 또는 커넥트현대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H포인트를 적립하면 된다. 당첨자는 내달 12일 현대백화점 카카오톡 채널 공지 등을 통해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주말 사은 혜택도 제공한다. 내달 2일까지 NH농협카드로 30만·60만·100만·200만원 구매 시 1.5만·3만·5만·10만원을, 7일부터 9일까지 BC/롯데카드로 30만·60만·100만·200만원 구매 시 1.5만·3만·5만·10만원을 현대백화점 상품권으로 증정한다.

 

또한, 사회적기업 굿윌스토어와 함께 ‘겨울 의류 리사이클 캠페인’도 진행한다. 내달 2일까지 각 점포 이벤트 데스크에 재판매 가능한 겨울 의류 3점을 기부하면 H포인트 5,000포인트를 제공한다. 

 

현대아울렛 관계자는 “이번 슈퍼위켄드는 풍성한 할인 혜택과 함께 고객 참여형 이벤트, ESG 캠페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전자, 엔비디아와 '반도체 AI 팩토리' 구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전자는 엔비디아의 GPU(그래픽처리장치) 기반 인공지능(AI) 기술 시너지를 통해 업계 최고 수준의 '반도체 AI 팩토리를 구축할 계획이라고 31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이를 위해 아으로 수년간 5만개 이상의 엔비디아 GPU를 도입하고, 엔비디아의 시뮬레이션 라이브러리 옴니버스 기반 디지털 트윈 제조 환경 구현을 가속할 계

2

현대엔지니어링, 용인 삼가동에 기업형 임대주택 '힐스테이트 용인포레' 공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이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삼가동 일원에 기업형 민간임대주택 ‘힐스테이트 용인포레’를 공급하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해당 단지는 지하 5층부터 지상 38층까지 13개 동, 전용면적 59㎡와 84㎡ 등 총 1,95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기업형 민간임대주택 제도에 따라 최대 8년간 임대 거주가 가능하며, 임대료 인상률은

3

SKT·LG유플러스, '2024 동반성장지수 평가'서 최우수 등급 획득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과 LG유플러스가 중소 협력사와의 꾸준한 상생 노력을 인정받아 ‘2024년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31일 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은 13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지금까지 13년 이상 연속 최우수 등급을 받은 기업은 단 두 곳이다. SK텔레콤은 3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유지한 기업에게 주어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