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4' 김준호 "(2세) 잘 부탁드려요" 홍콩 사원서 절절한 기도!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6 14:12:4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즈’가 홍콩의 소원 맛집인 틴하우 사원에서 ‘소원빌기’ 삼매경에 빠져 웃음을 안긴다. 

 

▲'독박투어4'. [사진=채널S, SK브로드밴드]

 

25일(오늘)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22회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홍콩의 부촌인 ‘리펄스 베이’에서 부자의 기운을 온 몸으로 느끼는 한편, ‘소원 명소’로 유명한 틴하우 사원에서 ‘기도 배틀’(?)을 벌이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독박즈’는 홍콩의 힙플레이스인 ‘센트럴 마켓’을 섭렵한 뒤, 현지 최고의 부촌인 ‘리펄스 베이’로 향한다. 장동민은 “이 동네에 톱스타 성룡, 유덕화도 살았다고 한다. 30평 아파트가 약 360억 원 정도래~”라고 설명한다. 홍인규는 “역시 부자 동네라 그런지 해변도 너무 예쁘네. 부자의 기운을 느껴보자”며 즐거워한다. 그러던 중 ‘리펄스 베이’에 도착한 이들은 해변가 끝자락에 있는 ‘틴하우 사원’을 발견한다. ‘틴하우 사원’은 화려한 조각상과 전통 신앙이 살아있는 신비한 곳으로, 여러 신을 함께 모시고 있어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소원을 빌 수 있는 소원 명소로 통한다. 

 

장동민은 사원 입구인 ‘천세문’에 도착하자, “이 문을 지나면 1000세까지 산대~”라고 얘기한다. 직후, 사원 안에 있는 관세음보살 앞에서 “여기서 소원을 빌면 자식들이 말을 잘 듣는대~”라고 덧붙여 ‘독박 아빠들’의 귀를 쫑긋 하게 만든다. 급기야 홍인규는 “나 요즘 우리 아들이랑 사이 안 좋은데, 여기서 소원 빌고 잘 됐으면 좋겠다”라고 셀프 폭로한다. 반면 ‘새신랑’ 홍인규는 혼자만 ‘아기 신’으로 통하는 ‘배불뚝이 상’ 앞으로 가서 “(2세가 생기도록) 잘 부탁드려요”라고 절절히 빌어 대비를 이룬다. ‘배불뚝이 상’을 만지면 아이가 생긴다는 말에 열심히 향을 피우며 두 손 모아 기도하는 것. 

 

그런데 김준호는 자신의 기도가 끝난 뒤에도 계속해 ‘기도 배틀’을 하는 ‘독박즈’의 모습에 “우리 프로그램이 샤머니즘 방송도 아니고 너무 하네”라며 혀를 내두른다. 특히 ‘소원빌기’, ‘샤머니즘’을 안 좋아하는 유세윤마저도 ‘소원 삼매경’에 빠지자, 김준호는 “젊은 척(?)하면서 할 건 다 하네~”라고 ‘팩폭’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홍콩 섬 투어’에 나선 ‘독박즈’의 유쾌한 여행기는 25일(오늘)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 22회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퓨어 정충묵 대표, 제62회 무역의 날 무역 진흥 유공자로 대통령표창…”한의약 산업 경쟁력 강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국내 녹용 및 한약재 전문기업 한퓨어의 정충묵 대표가 제62회 무역의 날 무역 진흥 유공자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시상식은 지난 9일 개최된 제16회 수입의 날 기념행사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포상을 통해 한의약 산업의 품질 경쟁력 강화 및 안정적인 공급망 확립에 기여한 성과를 인정받았으며, 정부는 이를 통해 국가 경제 기반

2

'박장대소' 박준형 "직진도 못하면 죽어야지"→허영지 "사이드미러 날려 먹어"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박장 브로’ 박준형-장혁, 그리고 게스트 허영지가 각종 ‘콜’을 해결하며 절친 케미를 내뿜었다. 10일(수) 방송된 채널S ‘박장대소’(제작: SK브로드밴드) 7회에서는 ‘30년 찐친’ 박준형-장혁이 카라 허영지와 뭉쳐 다양한 ‘콜’(요청)을 수행하는 현장이 담겨 유쾌한 웃음과 재미를 안겼다. 이날 ‘박장 브로’는 “쭈니 오

3

'독사과2' 전현무, MC들 축하세례에 "또 열애설? 나도 이제 지겹다" 너스레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사과2’ MC 전현무가 “열애설이 지겹다”는 폭탄 발언으로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는다. 13일(토) 밤 9시 방송되는 SBS Plus, Kstar 공동 제작 예능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시즌2’(이하 ‘독사과2’) 6회에서는 “모든 여자에게 친절한 남자친구의 행동이 친절인지 플러팅인지 알고 싶다”는 의뢰인의 사연이 공개된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