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물걸레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M9’ 오브제컬렉션 추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06 10:01:27
  • -
  • +
  • 인쇄
청소영역 구분 ‘마이존’ 기능 강화

LG전자가 오는 7일 물걸레 전용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M9 오브제컬렉션’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 제품은 오브제컬렉션 컬러인 카밍 베이지와 카밍 그린을 적용해 출시된다.
 

▲ 코드제로 M9 오브제컬렉션 카밍 베이지, 카밍 그린 컬러 [LG전자 제공]

 

LG는 이 제품에 청소영역을 구분하는 ‘마이존’ 기능을 더욱 강화했다. 고객은 LG 씽큐 앱의 마이존을 통해 작성된 실내 청소 영역을 설정할 수 있다.

코드제로 M9은 ▲자동 물공급 시스템 ▲얼룩제거 성능 ▲약 44데시벨(dB)의 저소음 설계 등 기존 물걸레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M9 씽큐’의 특징을 계승했다.

고객은 LG 씽큐 앱과 물걸레 로봇청소기를 연동해 스마트 페어링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S’나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R9 오브제컬렉션’이 진공 청소를 끝낸 후 코드제로 M9이 자동으로 물걸레 청소를 진행하도록 할 수 있다.

LG 코드제로 M9 오브제컬렉션의 가격은 출하가 기준 74만 9000원이다.

백승태 LG전자 H&A사업본부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부사장)은 “압도적인 청소 성능은 물론 차원이 다른 편의성과 디자인을 갖춘 로봇청소기‧무선청소기 제품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