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피부 활력 충전 '수블리마지 르 세럼'과 '수블리마지 르 마스크' 출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0 10:00:36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샤넬이 강력한 스킨케어 효과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수블리마지 라인 ‘수블리마지 르 세럼’과 ‘수블리마지 르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사진 제공: 샤넬


샤넬에 따르면 새로운 ‘수블리마지 르 세럼’과 ‘수블리마지 르 마스크’는 샤넬의 혁신적인 활성 성분인 ‘바닐라 플래니폴리아’를 담고 있다. 이 농축된 활성 분자는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풍부한 활력을 충전해 피부의 근본적인 힘을 강화한다고 브랜드 관계자는 밝혔다.

‘수블리마지 르 세럼’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세럼으로 새로운 탄력 부스팅 콤플렉스를 함유해 수분감, 피부 편안함, 주름, 탄탄한 피부, 균일함과 피부 강화와 광채에 집중 작용한다. 사용할수록 피부는 더욱 탄탄하고 매끄러워지며,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수블리마지 르 마스크’는 샤넬의 베스트 셀러이자, 프리미엄 라인인 수블리마지 제품들 중 입문 제품으로 경험하기 좋은 제품이다. 특히 ‘수블리마지 르 마스크’는 업그레이드된 성분으로 새롭게 출시되었으며, 감각적인 텍스처와 패키지가 더욱 눈에 띈다.

피부에 닿는 순간 풍성하고 부드럽게 스며들어 다양한 감각을 만족시키며, 활력과 본연의 힘을 되찾아 아름답게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또한, ‘수블리마지 르 마스크’는 피부의 구성 성분과 유사한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여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며 피부 장벽을 강화해준다.

리필이 가능하도록 제작된 유리 보틀은 깔끔한 라인이 특징이며 저명한 프랑스 출신의 유리공예가와 함께 디자인되었다.

더불어 ‘수블리마지 르 세럼’은 ‘수블리마지 라 크렘’과 같은 수블리마지의 다른 스킨케어 제품들과 함께 사용 시 효과를 더욱 강화할 수 있다.

한편, 새로워진 ‘수블리마지 르 세럼’과 ‘수블리마지 르 마스크’는 샤넬 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국 샤넬 뷰티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비맥주 카스, 대한축구협회 공식 파트너 계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Cass)'가 대한축구협회(KFA)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15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이번 계약으로 카스는 향후 6년간 KFA 공식 주류 파트너 지위를 갖게 된다. 카스는 KFA의 지식재산권(IP) 및 집합적 초상권을 활용할 수 있는 권리를 확보하고, 이를 기반으로 향후 예정된 주요

2

BAT로스만스,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 본격 활동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BAT로스만스의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가 자원순환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7일 서울 망원동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플로깅'과 '용기내 챌린지'를 결합해, 쓰레기를 줍는 동시에 쓰레기 발생 자체를 줄이는 자원순환 실천형 활동으로 기획됐다. 용

3

국제 e모빌리티엑스포 조직위원회, 2026 e모빌리티 혁신상 공모 개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국제 e모빌리티 엑스포 조직위원회는 '2026 국제 e모빌리티 혁신상 (IEVE 2026 Innovation Awards)' 공모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혁신상은 전 세계 e모빌리티 산업의 미래를 선도할 혁신 기술과 제품·서비스를 발굴해 시상하는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기업·기관·개인 누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