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빨간펜, ‘제56회 유교전’ 참가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2 10:06:22
  • -
  • +
  • 인쇄
‘OH! MY 감정 그림책’과 ‘아이캔두’ 등 체험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교원 빨간펜은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열리는 ‘제 56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

 

▲ 제 56회 유아교육전 참가 관련 사은품 이미지 [사진=교원그룹]

교원 빨간펜은 올해 브랜드 창립 40주년을 맞아 ‘40년의 교육, 40년의 사랑’ 콘셉트로 부스를 꾸려 운영한다.

그동안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받아 온 사랑을 보답하고자 풍성한 혜택과 함께 교원 빨간펜 대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도록 꾸몄다.

브랜드홍보관과 체험존뿐만 아니라 미니 도서관 및 쉼터를 운영해 다양한 전집을 읽고, 쉬어갈 수 있게끔 공간을 마련했다.

체험존에서는 △전집 △학습지 △외국어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전집으로는 교원 빨간펜이 오은영 박사와 공동 기획 및 개발해 선보인 'OH! MY 감정 그림책’과 영유아 대상 전집 패키지 '첫걸음 패키지' 등이 있다.

또한, 전과목 교과서와 연계한 진도식 맞춤 학습을 제공하는 ‘아이캔두(AiCANDO)’도 만나볼 수 있으며, 유아 영어부터 실전 영어, 영어 문해력까지 자연스레 함양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강화한 '도요새잉글리시' 등도 체험해 볼 수 있다.

현장에서는 학생별 연령 및 상황에 맞는 학습 프로그램 추천과 학습 방법 안내를 위한 상담도 진행한다. 또한, 방문 및 현장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의 자체 이벤트를 실시한다.

멤버십 상품을 계약한 고객에게는 △부엉이 책장 꿈/생각전집△삼국지 전집 △서유기 전집 중 1개 전집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부스 상담을 실시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빨간펜 타포린백 △프리미엄 전집 낱권 △키클랩 샘플 2포 △두비 담요를 모두 증정한다. 외에도 페이스페인팅 및 구매 고객 추첨 이벤트 등을 진행해 고객 접점을 강화할 예정이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지난 7월 열린 ‘제 55회 유교전’에 참가했을 당시 교원 빨간펜 부스에는 상담 고객이 끊이지 않을 정도로 큰 관심을 얻은 바 있다”며 “이번 유교전에도 고객 반응이 가장 좋았던 미니 도서관과 쉼터를 운영해 브랜드경험을쌓을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이며, 현장 이벤트 혜택도 대폭 강화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카카오모빌리티, 상암에 자율주행 DRT 서비스 도입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카오모빌리티가 카카오 T 플랫폼을 통해 호출부터 탑승, 결제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자율주행 DRT 서비스’를 서울 상암 지역에 도입한다고 12일 밝혔다. DRT(Demand Responsive Transport, 수요응답형 교통)는 이용자 호출에 따라 최적 경로를 설정해 노선과 운행 시간을 탄력적으로 운영하는 대중교통 서비스로

2

다이소몰, '크리스마스 꾸미기 마켓' 행사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 다이소몰에서 ‘Daiso-DAY 크리스마스 마켓’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1월 12일 오전 9시부터 16일 오후 6시까지 진행하며, 연말 시즌을 맞아 작년에 큰 인기를 끌었던 ‘어드벤트 캘린더’, ‘춤추고 노래하는 산타’ 등 인기 상품과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3

기아, '노사 합동 사랑나누기' 기부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기아 노사가 뜻을 모아 우리 사회의 다양한 소외계층을 위한 차량 및 장학금 기부에 나섰다고 12일 밝혔다. 기아 국내사업본부 노사는 전날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브랜드 체험관인 'Kia360'에서 '2025년 노사 합동 사랑나누기' 기부 캠페인을 실시하고 차량 및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2013년부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