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NHN페이코, 신규 가입자에 최대 10만원 혜택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3 10:06:22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가상자산(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은 간편결제 플랫폼 NHN페이코와의 제휴를 통해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프로모션 대상자는 빗썸 신규 가입 회원 전원이다.

 

▲[자료=빗썸]

 

참여자에게는 빗썸 포인트와 페이코 포인트를 포함해 최대 10만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진다.

 

구체적으로 이벤트 기간 중 빗썸에 최초로 가입한 고객은 빗썸 포인트 5만원, 빗썸 투자지원금 2만원, 페이코 포인트 2만원 등 최대 9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나아가 페이코 소셜미디어(SNS) 이벤트를 통해 1만원도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빗썸 관계자는 "가상자산 거래를 처음 시작하는 신규 고객이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이번 제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마트, 설 ‘가치소비’ 선물세트 물량 20%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마트가 설 명절을 앞두고 가치소비 자체브랜드(PB) ‘자연주의’ 선물세트 준비 물량을 전년 대비 20% 확대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마트는 설 사전예약 기간 동안 행사카드 결제 또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최대 35% 할인과 2+1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카드는 이마트e카드를 비롯해 삼성·KB국민·신한·현대·비씨·NH농협·우리·하나·롯

2

11월 한 달치 이미 추월…서울 아파트 거래, 연말에 살아났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지난해 10·15대책 이후 급감했던 서울 아파트 매매 거래가 12월 들어 다시 증가세로 전환됐다. 11일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에 따르면 지난 10일 기준 2025년 12월 서울 아파트 거래량은 3584건으로, 11월 한 달간 기록한 거래량(3335건)을 이미 넘어섰다. 12월 계약 신고 기한이 약 20일 가량 남아 있는 점을

3

CU, ‘커브레족’ 잡는다…get커피 짝꿍 핫브레드 라인업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U가 아침 식사 대용으로 가성비 높은 한 끼를 찾는 '커브레족(커피와 빵을 함께 즐기는 사람들)'을 겨냥해 get 커피와 어울리는 부리또 등 다양한 핫브레드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편의점 즉석 커피와 베이커리를 식사 대용으로 구매하는 수요가 늘면서 아침 식사 시장의 주도권이 편의점으로 이동하고 있다는 분석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