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그랜저, 드라마 '모범택시3' 속에서 '활주'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9 10:08:08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의 플래그십 모델 그랜저가 하반기 기대작인 SBS드라마 ‘모범택시 3’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오는 11월 21일 첫 방송되는 ‘모범택시 3’에서 주연 김도기(이제훈 분)가 활용하는 주요 차량으로 그랜저가 등장한다. 고객들은 드라마를 통해 현대차의 플래그십 세단인 그랜저의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 <사진=현대자동차그룹>

 

또한 그랜저 외에도 드라마에서 활용되는 택시회사 무지개운수의 작전 차량으로 스타리아가 함께 등장할 예정이며, 이외에도 쏘나타 택시 등 다양한 현대차 라인업이 드라마 전개에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아울러 극 중 주인공의 차량으로 그랜저가 선택된 배경을 담은 스핀오프 필름이 지난 11월 15일 SBS 공식 유튜브 채널 ‘스브스캐치’를 통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는 모범택시 시리즈의 멤버 최주임(장혁진 분)과 박주임(배유람 분)이 과거 상견례 자리에서 앞으로 태어날 조카에게 선물할 ‘미래의 차’를 상상하며 의기투합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비록 비극적인 사건으로 조카는 태어나지 못했지만 그들이 상상했던 차량이 실제로 그랜저로 구현되어 무지개 운수의 주요 차량으로 채택되었음을 마지막 장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1월 18일 SBS 목동 사옥에서 열린 제작발표회에서는 주연 배우들이 그랜저를 의전 차량으로 이용해 사전 레드카펫 행사에 참여하며 눈길을 끌었다.

 

현대차 관계자는 “모범택시 3는 강력한 팬 층을 보유한 인기 드라마 시리즈로 이번 기회를 통해 시청자들이 그랜저를 비롯해 다양한 현대차 차량을 안방에서 만나 보시길 기대한다”며, “시청자들이 드라마 속 차량을 통해 현대차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포스코스틸리온, 공장 지붕 위에 '탄소중립 수익성' 올리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포스코스틸리온은 포항 도금 공장과 컬러 공장 등 주요 사업장 부지에 태양광 발전 설비를 설치하고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설비를 통해 연간 전력 사용량의 약 6%~6.5%를 재생에너지로 대체할 계획이다. 총 면적 약 2만75㎡에 달하는 태양광 패널에서 생산된 전력을 직접 구매해 공장 운영에 활용해 재생에너

2

한미약품, 키트루다 병용 글로벌 임상 순항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미약품이 개발 중인 이중항체 기반 차세대 면역항암제가 글로벌 임상에서 초기 유효성과 안전성을 확보하며 상업화 가능성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글로벌 면역항암제 시장에서 차세대 4-1BB 타깃 항암 후보물질이 임상 단계에서 안전성과 효능 신호를 동시에 확인한 것은 주목할 만한 성과로 평가된다.한미약품은 지난달 영국 런던에서 열린 ‘

3

라네즈, ‘크림 스킨 한 통’ 담은 고보습 마스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라네즈가 신제품 ‘크림 스킨 밀키 하이드레이션 시트 마스크(이하 라네즈 크림 스킨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글로벌 시장 가운데 한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 라네즈 크림 스킨 마스크는 브랜드 대표 제품인 ‘크림 스킨 세라펩타이드 리파이너’ 한 통을 마스크 한 장에 담은 고보습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