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노규호 기자] 애큐온캐피탈과 애큐온저축은행이 지난 20일 여의도에 위치한 애큐온캐피탈 본사에서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들에게 친환경 교육 물품과 3000만원을 기부했다고 21일 밝혔다.
![]() |
▲애큐온캐피탈과 애큐온저축은행이 지난 20일 애큐온캐피탈 본사에서 서울시 내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들에게 친환경 교육 물품을 전달하는 사회책임활동을 진행했다. [사진= 애큐온캐피탈·애큐온저축은행] |
이날 행사에는 양사 임직원으로 구성된 봉사단 20여명이 참여했다. 종이로 만든 필기 용품, 무표백 펄프를 이용한 종이로 제작한 공책 등 총 12종의 친환경 교육 물품을 준비했다. 임직원의 정성이 담긴 손 편지는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서울지역아동센터협의회를 거쳐 서울시 내 저소득 가정 300여명의 아동들에게 전달됐디.
기부금 전달식도 진행됐다. 길광하 애큐온캐피탈 사회책임운영위원장, 이웅수 고객 케어 실장, 강신자 애큐온저축은행 사회책임운영위원장, 은용경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사무총장, 김은영 서울지역아동센터협의회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양사는 총 3000만원을 출연했다.
강신자 애큐온저축은행 사회책임운영위원장은 "미래를 이끌어 갈 아이들이 꿈을 키우고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애큐온은 계속해서 미래 세대의 교육 여건을 개선하고, 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