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메리노 울 컬렉션’ 출시…프리미엄 라인업 강화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2 10:13:31
  • -
  • +
  • 인쇄
톱모델 신현지 앞세운 화보 선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F/W 시즌을 맞아 고급 소재 ‘메리노 울(MERINO WOOL)’을 대거 적용한 ‘메리노 울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 공개와 함께 월드클래스 톱모델 신현지를 앞세운 화보도 함께 선보이며 브랜드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했다.


‘메리노 울’은 뛰어난 보온성과 부드러운 착용감으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호주산 천연 소재로, 노스페이스는 울마크 컴퍼니 인증을 획득한 제품군을 선보였다. 또한 홀가먼트(WHOLE GARMENT) 봉제 기법을 적용해 원단 낭비를 최소화했으며, 일부 제품에는 리사이클링 소재를 더해 지속가능성과 가치 소비 트렌드를 동시에 잡았다.
 

▲ 톱모델 신현지가 '메리노 울 컬렉션'을 선보였다. 

대표 제품인 ‘여성용 시온 후디’는 무봉제 니팅 기법을 적용해 매끈한 실루엣과 신축성을 갖췄다. 크림·베이지·블랙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가을철 액티브 웨어부터 고급스러운 데일리룩까지 소화 가능하다.

또한 ‘베르모 울 플리스 재킷’과 ‘베르모 울 플리스 베스트’는 울과 리사이클링 폴리에스터를 혼합한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과 실용성을 높였다. 차콜, 라이트 그레이, 라이트 퍼플, 그린 등 4종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기에 ‘여성용 베일 스웨터’는 메리노 울 100%로 제작돼 한겨울에도 최적의 보온성을 제공하며, 자카드 직조 기법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패턴을 더했다.

영원아웃도어 성가은 사장은 “메리노 울 컬렉션은 프리미엄 소재와 트렌디한 디자인을 결합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며 “친환경 생산과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고객층에게도 주목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쿠팡 CPLB, '찾아가는 입점 컨설팅' 경북 중소기업 선정 완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 자체브랜드(PB) 자회사 씨피엘비(CPLB)가 경북지역 중소기업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입점 컨설팅’을 진행, 최종 3개 기업을 신규 PB제품 개발 파트너로 선정했다. 2일 쿠팡에 따르면 이번 컨설팅은 단순한 전시·상담 방식을 넘어, BM(브랜드 매니저) 등 전문가가 지역 곳곳의 중소기업을 직접 방문해 생산 공정과 품질을 살

2

케이카, 추석에도 민생회복 응원 캠페인...보증 수리 혜택 늘려
[메가경제=정호 기자] K Car(케이카)가 민생경제의 회복을 응원하는 의미로 중고차 구매 고객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민생회복, K Car가 응원합니다’ 프로모션을 10월 3일부터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9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비자들의 알뜰하고 합리적인 중고차 구매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3

카페24, '매일배송' 서비스 본격화…물류 진단부터 최적화까지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가 D2C(Direct to Consumer, 소비자 대상 직접 판매) 비즈니스에 최적화한 풀필먼트 서비스 '카페24 매일배송' 운영을 본격화한다고 2일 밝혔다. ‘카페24 매일배송’은 온라인 사업자가 카페24 제휴 물류사에 빠른 배송을 원하는 상품을 미리 입고하면, 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