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9월 최대 490만 원 혜택…그랑 콜레오스 ‘5개월 무납입’ 플랜 도입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1 10:17:2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대표 니콜라 파리)가 9월 신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차종별 특별 금융상품과 구매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중형 SUV 그랑 콜레오스 구매 고객은 옵션·액세서리 구매 지원(60만 원) 또는 ‘5개월 제로 플랜’ 할부를 선택할 수 있다. 제로 플랜은 차량 구매 후 내년 1월까지 납입 부담 없이 차량을 이용하고 이후 최대 60개월 동안 4%대 금리로 할부금을 상환하는 상품이다(할부원금 2500만 원 이하). 이 외에도 생산월별 특별 프로모션, 노후차 교체 지원, 침수차 피해 지원 등을 포함하면 최대 290만 원 상당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르노코리아가 9월 신차구매 고객에게 파격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쿠페형 SUV 아르카나는 60만 원 상당 옵션·액세서리 지원과 함께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정액·잔가보장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생산월별 특별 프로모션 적용 시 최대 110만 원까지 혜택이 확대된다.

스테디셀러 SUV QM6 구매 고객은 옵션·액세서리 지원(50만 원) 또는 엔진오일 무상 교환권을 받을 수 있으며, 무이자 24~36개월 할부 또는 현금 구매 시 추가 지원으로 최대 390만 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중형 세단 SM6는 3년 무이자 할부가 제공되며, 최대 혜택 규모는 TCe300 490만 원, TCe260 340만 원이다. 상용차 마스터(Master) 밴 고객은 현금 구매 시 300만 원, 전시차 구매 시 100만 원 추가 혜택이 적용된다.

르노코리아 관계자는 “9월에는 SUV와 세단, 상용차 고객 모두를 위한 다양한 금융·옵션 지원 혜택을 마련했다”며 “전시장과 고객센터를 통해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그룹, CJ·올리브영 합병 보도 "사실 무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그룹이 CJ올리브영과 합병절차를 진행 중이라는 보도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일축했다. CJ그룹은 5일 뉴스룸에 입장문을 내고 "한 매체에서 보도한 'CJ와 올리브영 간 합병비율 산정 작업 개시' 기사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CJ그룹은 양사 합병 관

2

동아쏘시오홀딩스, 가뭄 피해 강릉에 생수 40만병 긴급 지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쏘시오홀딩스(대표이사 사장 김민영)가 장기간 가뭄으로 어려움을 겪는 강릉 시민들을 위해 생수 40만병을 지원했다.회사는 계열사 동아오츠카·동아에코팩에서 생산한 마신다 천년수 나는물 등 생수 500mL 20만병, 2L 20만병을 사단법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했다. 해당 물량은 식수 및 생활용수 확보에 불편을 겪는 강릉

3

한미약품 ‘무조날맥스’, 서울 전역 버스 광고로 소비자 접점 확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미약품이 손·발톱 무좀 치료제 ‘무조날맥스’를 앞세워 서울 전역 버스 광고에 나선다.회사 측은 5일 “강남·영등포·종로 등 유동 인구가 많은 주요 상권을 포함한 80여 개 노선에서 11월 말까지 버스 외부 광고를 진행한다”며 “출시 5개월 만에 본격적인 브랜드 인지도 확산에 나서는 것”이라고 밝혔다. 무조날맥스는 테르비나핀염산염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