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AI 아나운서가 전하는 '일일 시황' 콘텐츠 공개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5-09-30 10:17:02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빗썸은 3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일 시황' 콘텐츠를 공개했다.

 

일일 시황은 전날 가상자산 시장에서 발생한 주요 이슈를 선별한 뒤, 인공지능(AI) 아나운서가 전달하는 방식이다.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중에서는 빗썸이 최초로 선보인다.

 

▲[자료=빗썸]

 

주요 내용은 ▲비트코인 및 테더 시세 요약 ▲상승·보합·하락 종목 현황 ▲가상자산 공포·탐욕 지수 ▲실시간 인기 섹터 ▲급등 코인 이슈 분석 등이 다.

 

빗썸 공식 유튜브 채널과 빗썸 모바일 앱 내에서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빗썸 관계자는 "일일 시황은 실제 투자 판단에 도움이 되는 요약형 콘텐츠"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문혁수 LG이노텍 대표 "미래 육성사업 2030년 매출 비중 25% 이상 목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이노텍은 미래 육성사업의 매출 비중을 2030년 25% 이상으로 끌어올릴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문혁수 LG이노텍 대표는 최근 사업장 현장경영에서 “회사의 지속성장을 위해 드라이브를 걸고 있는 미래 육성사업이 빠른 속도로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미래 신사업 비중을 2030년 전체 회사 매출의 25% 이상으로 키우는 것을

2

SKT, 추석 앞두고 협력사에 1330억원 규모 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들의 재정 부담 완화를 위해 1330억원 규모의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30일 밝혔다. SK텔레콤은 SK브로드밴드, SK스토아 등 ICT 패밀리와 함께 매년 설·추석 명절 전 대금 조기 지급을 시행해왔다. 올 추석에도 전국 1430여개 협력사와 250여개 유통망에 약 1330억원을 연휴 시작 전에

3

한화손해보험, 새 브랜드 모델에 배우 고윤정 발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화손해보험이 새 브랜드 전속모델로 배우 고윤정을 선정하고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 활동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새 전속 모델로 발탁된 배우 고윤정은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무빙’, ‘환혼: 빛과 그림자’ ‘헌트’, 그리고 공개를 앞둔 ‘이 사랑 통역 되나요?​’까지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