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북유럽 최대 뷰티 유통사 ‘리코’ 통해 유럽 8개국 동시 론칭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2 10:21:4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마몽드가 북유럽 최대 뷰티 리테일러 리코(Lyko)와 손잡고 유럽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마몽드는 지난 9월 27일 리코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스웨덴·노르웨이·핀란드 오프라인 매장 33곳과 덴마크·독일·네덜란드·폴란드·오스트리아 등 5개국 온라인 채널에 총 11종의 제품을 선보였다. 리코 채널 역사상 8개국 동시 론칭은 이번이 처음이다.
 

▲ 마몽드가 유럽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대표 제품은 브랜드 베스트셀러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로, 꽃의 효능을 담은 독자 기술 ‘하이퍼 플로라™’를 적용해 Z세대 피부 고민에 대응한다는 점에서 현지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리카드 리코 리코 CEO는 “마몽드와의 협업은 ‘뷰티의 출발점’이라는 리코의 비전을 실현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평가했다. 아모레퍼시픽 측도 “이번 유럽 진출은 마몽드가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로 도약하는 첫걸음”이라며 “영국, 이탈리아, 체코 등 주요 시장으로 확장을 가속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앞서 마몽드는 지난 9월 24일 스톡홀름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현지 인플루언서와 뷰티 업계 관계자를 초청한 홍보 이벤트를 진행, SNS를 통해 현지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어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쿠팡 CPLB, '찾아가는 입점 컨설팅' 경북 중소기업 선정 완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 자체브랜드(PB) 자회사 씨피엘비(CPLB)가 경북지역 중소기업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입점 컨설팅’을 진행, 최종 3개 기업을 신규 PB제품 개발 파트너로 선정했다. 2일 쿠팡에 따르면 이번 컨설팅은 단순한 전시·상담 방식을 넘어, BM(브랜드 매니저) 등 전문가가 지역 곳곳의 중소기업을 직접 방문해 생산 공정과 품질을 살

2

케이카, 추석에도 민생회복 응원 캠페인...보증 수리 혜택 늘려
[메가경제=정호 기자] K Car(케이카)가 민생경제의 회복을 응원하는 의미로 중고차 구매 고객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민생회복, K Car가 응원합니다’ 프로모션을 10월 3일부터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9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비자들의 알뜰하고 합리적인 중고차 구매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3

카페24, '매일배송' 서비스 본격화…물류 진단부터 최적화까지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가 D2C(Direct to Consumer, 소비자 대상 직접 판매) 비즈니스에 최적화한 풀필먼트 서비스 '카페24 매일배송' 운영을 본격화한다고 2일 밝혔다. ‘카페24 매일배송’은 온라인 사업자가 카페24 제휴 물류사에 빠른 배송을 원하는 상품을 미리 입고하면, 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