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개시…잠실새내 첫 로드샵 오픈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0 10:27:04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IT 기업 샤오미의 한국 법인 샤오미코리아가 오늘부터 30일까지 ‘2025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샤오미의 “Human × Car × Home” 스마트 생태계 비전에 기반한 이번 프로모션은 사용자들이 더욱 매끄럽고 똑똑하게 연결된 일상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과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또한 오는 22일 토요일에는 샤오미코리아의 첫 번째 로드샵인 ‘Xiaomi 스토어 잠실새내역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사진=샤오미코리아>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샤오미 15 울트라(16GB+512GB) ▲샤오미 15(12GB+256GB) ▲샤오미 패드 7(8GB+128GB) ▲샤오미 로봇청소기 X20+ ▲샤오미 스마트 밴드 9 프로 로즈 골드 ▲레드미 워치 5 실버 그레이 ▲샤오미 10000mAh 보조배터리(일체형 케이블) 아이스 블루 등 인기 제품을 최대 29%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일부 제품은 Xiaomi 스토어 및 mi.com에서만 한정 판매된다.

 

‘Scan the Old, Unlock the New’ 캠페인

 

샤오미코리아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Scan the Old, Unlock the New’ 캠페인을 통해 미션 수행 시 최대 1,500포인트와 5%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11월 29일과 30일 로그인 시 각각 100포인트가 지급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신규 회원 가입 시 제공되는 8% 웰컴 쿠폰도 함께 적용 가능하다. 관련 상세 내용은 샤오미코리아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Xiaomi 스토어 잠실새내역점 오픈… 22일 ‘럭키 드로우 이벤트’ 진행

 

샤오미코리아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116-1(잠실동 184-2) 신원빌딩 1층에 ‘Xiaomi 스토어 잠실새내역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이번 매장은 국내 다섯 번째 공식 Xiaomi 스토어이자, 기존 백화점과 쇼핑몰 입점 형태가 아닌 독립된 로드샵 형태로는 처음 선보이는 공간이다.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오픈을 기념해 오는 22일 하루 동안 6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5만 8,000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미 팬(Mi Fan)을 위한 특별 감사 이벤트도 마련된다. 조니 우(Jony Wu) 샤오미코리아 사장은 “샤오미는 ‘No Mi Without You’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미 팬 여러분과의 소통과 체험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사용자와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교보증권, 창립 76주년 맞아 김장 1.5톤 나눔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교보증권은 '미래세대를 위한 김장나눔' 활동을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증권업 최초 창립 76주년을 기념하고,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지역사회 활동 동참을 이끌고자 기부 플랫폼 네이버 해피빈 굿액션 페이지에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김장김치가 적립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총 6,8

2

파라다이스, ESG 종합평가 'B+'…1년 만에 3단계 껑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라다이스의 한국ESG기준원(KCGS) ESG 종합 등급이 1년 만에 D에서 B+로 올랐다고 20일 밝혔다. 사회(S) 부문은 A+등급을 기록했다. 환경(E)은 A, 지배구조(G)는 B를 나타냈다. 기존 2계단 상승은 간혹 있었지만, 3계단 상승은 매우 이례적이라는 평가가 나온다. 최종환 대표의 ONE CEO 체제 돌입 이후 역대 최

3

‘이병헌 vs 김영광’ 선두 경쟁, K-브랜드지수 배우 부문 TOP10 순위 각축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배우 부문 1위에 이병헌이 선정됐다고 20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토대로 진행하고 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