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코리아, '한가위 빅세일' 진행…스마트폰·TV·로봇청소기 할인 및 풍성한 사은품은 '덤'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1 10:33:2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샤오미코리아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오는 10월 12일까지 ‘한가위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로봇청소기, TV, 공기청정기 등 인기 가전과 스마트폰, 태블릿, 이어폰, 스마트 밴드 등 새 학기 필수 아이템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지난 9월 25일 출시된 신제품 8종 구매 고객에게는 보조배터리, 이어폰, 카드지갑 등 풍성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 샤오미코리아, '한가위 빅세일' 진행

빅세일 기간 동안 고객들은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Mi 포인트 적립, 1만5천 원 이상 무료 배송, 조건 없는 7일 환불 보장 등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앱 전용 1만 원 할인 쿠폰과 신규 회원 5% 추가 할인도 제공되며, 적립된 Mi 포인트는 mi.com과 Mi Store에서 활용 가능하다.

신제품 중 Xiaomi 15T Pro는 역대 샤오미 스마트폰 중 가장 큰 디스플레이와 Leica 5x Pro 망원 카메라,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했다. 행사 기간 구매 고객에게는 약 11만 3,430원 상당의 사은품이 증정된다. 플래그십 태블릿 Xiaomi Pad Mini와 Xiaomi 포커스 팬도 할인 혜택 및 사은품이 제공된다.

Xiaomi 로봇청소기 5 시리즈는 스마트 리프팅 레이더로 낮은 틈새까지 청소가 가능하며, 79만 9,0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 카메라 C701은 AI 기반 반려동물·아기 모니터링, 적외선 야간 시야, 물리적 셔터 기능을 갖추고 있어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한편 샤오미코리아는 지난 9월 27일 서울 구의역과 마곡역 인근에 국내 2·3호 Xiaomi 스토어를 동시 오픈했다. 구의역 NC 이스트폴점(2호점)은 ‘New Retail’ 모델을 적용해 소비자가 혁신적 유통 방식을 직접 경험할 수 있으며, 마곡역 원그로브점(3호점)은 생활·상업 인프라가 밀집한 위치에 마련돼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오는 10월에는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에 약 230㎡ 규모의 ‘익스클루시브 서비스 센터(ESC)’를 오픈해 한국 소비자에게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A/S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해상, 재택간병 보장 담은 상품 출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해상은 재택 치료 시에도 간병인을 지원하는 상품인 '마음을 더하는 케어간병인보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간병이 필요한 노인 인구 증가와 길어지는 간병 기간에 대한 고객의 걱정을 해소하고자 마련한 상품이다. 이번 상품은 환자와 보호자가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전문 요양보호사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2

삼성화재, '마이핏 건강보험' 개정 출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는 지난해 7월 첫 선을 보인 '마이핏 건강보험'을 개정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마이핏 건강보험'은 고객의 건강상태와 생애주기에 맞춰 필요한 보장을 선택할 수 있는 모듈형 건강보험이다. 출시 당시부터 맞춤형 설계, 무사고 계약전환 할인, 납입지원 기능 등 새로운 구조로 호응을 얻어왔다. 이번

3

희망브리지, '2025 브리지스쿨 희망캠프'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대한의료사회복지사협회(협회장 김현희)와 함께‘2025 브리지스쿨 희망캠프’를 열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프에는 중증 질환을 앓고 있는 아동·청소년과 가족 등 150여 명이 함께했다. 희망브리지가 4년째 이어오고 있는 ‘브리지스쿨’은 30대 사업가 P 씨의 기부로 시작된 50억 원 규모의 의료지원 사업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